본문 바로가기

여름 성경 캠프 교사 기도카드

샤마임 2011. 6. 22.
반응형

여름 행사를 준비하는 기도제목들입니다. 총회 교육부에서 직접 만들어 배포하는 것입니다. 교사들은 프린트하여 날마다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여름 성경 캠프 
교사기도카드


★ 하루에 1번 이상 읽습니다


1. 캠프를 이끌어 가는 모든 자에게 명철한 지혜와 정확한 판단을 주셔서 캠프를 잘 이끌어 갈 수 이께 해주세요.

2. 캠프 처음부터 끝가지 성령께서 함께 하시여 순조롭게 은혜롭게 진행되게 해주세요.

3. 이번 캠프에 많은 친구들이 참석할 수 있게 해주세요.

4. 모든 교사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헌신과 사랑의 마음을 주셔서 하나 됨으로 어린이들을 섬길 수 있게 해주세요.

5. 자원봉사 선생님들이 충분히 확보되며, 소속감을 주셔서 즐거운 봉사를 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6. 프로그램 준비를 맡은 모든 자들에게 지혜와 능력을 주시여 좋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유익한 캠프가 되도록 해주세요.

7. 이번 캠프를 통해 하나님의 자녀로서 믿음이 더욱 자라며 승리하는 어린이들이 될 수 있게 해주세요.

8. 좋은 날씨를 통해 주시며 행사진행에 도움이 되게 해주세요.

9. 캠프 장소인 OO을 축복해 주셔서 모든 것이 캠프에 유익이 되도록 해주세요.

10. 캠프 출발부터 마치는 시간까지 모두에게 함께 하셔서 아무런 사고 없이 안전히 잘 다녀올 수 있게 해주세요.

11. 필요한 모든 것을 주시며 부족함이 없도록 해주세요.

12. 예배가 성령 충만하며 은혜로운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고, 설교자에게 함께 하셔서 어린이들의 영혼이 변화되고 새로운 도전을 심어줄 수 있게 힘을 주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