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적방종- 작은 것에 주의하라

샤마임 2011. 3. 5.
반응형

Oswald Chambers


영적 저음을 경계하라

영적인 세계에서도 한 사람의 삶을 망치는 것은 거의 느끼지 못할 정도의 작은 저음이다. 이 저음이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아 그의 인생을 망친다. 그러므로 영적 저음을 주의하라. 별것 아닌 것으로 무시하던 저음들이 우리를 하나님께로부터 멀어지게 한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가장 주의하지 않는 방심의 영역이 언제나 하나님의 사람들을 쓰러지게 만든다.

영적 충만함을 체험한 직후, 방심의 때를 주의해야 한다. 위대한 시험의 때에 하나님께 충실하게 서 이었다 하더라도 오늘 여전히 가장 작은 것들에서도 깨어 있어야 한다. 칼라일은 “위대한 사건들도 지푸라기 하나에 따라 달라진다”고 말했다. 그러므로 미리 경계하는 것이 최대의 무장임을 기억하라.

항상 깨어있는 방법은 하나님 앞에서 당신의 기억을 항상 새롭게 하는 것이다. 당신이 하나님과 함께 깊은 관계에 있었던 때를 잊지 않도록 기도하라. 만일 당신이 하나님과의 사랑의 때를 기억하지만 지금은 하나님과 더 이상 그러한 관계가 아니라면 부끄러운 슬픔을 느끼라. 그러한 부끄러움은 회개로 인도하는 거룩한 근심이 될 것이다. 우리의 유일한 안전한 포구는 언제나 오직 예수님 안에 거하는 것이다.


오스왈드챔버스Oswald Chambers     [도움의 장소] 중에서...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