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대표기도문 10월 셋째 주

샤마임 2021. 10. 16.
반응형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10월 셋째 주

주일예배 대표 기도문 10월 셋째 주

  • 2021년 10월 셋째 주 주일 대표 기도문입니다. 이번 주 기도는 선교사님을 위해 기도와 예배를 위해 기도했습니다. 선교사님들의 영적 육적 건강을 위해, 성령 충만한 예배될 수 있도록 기도합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영원히 자비로우시고, 영원토록 우리의 구원자가 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만물을 창조하시고, 지혜로 통치하시는 주님, 오늘도 거룩한 주일을 허락하사 이곳에 모이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주님만을 바라보게 하시고, 소망 가운데 주님을 의지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우리의 마음과 정성을 다해 주님을 예배하는 시간 되기를 원합니다.

 

회개합니다.

하나님께 신실하지 못한 저희의 시간들을 주님께 회개합니다. 바르고 옳은 것을 추구해야 함에도 세상의 즐거움과 유익을 쫓아갔습니다. 자비의 하나님께서 우리의 죄를 사하시고 용서하여 주옵소서. 우리를 구원할 이 오직 주님 밖에 없사옵나이다. 주의 보혈로 저희의 모든 죄를 씻어 주시옵소서.

대한민국을 위한 기도

크신 하나님, 하나님의 사랑의 긍휼로 우리나라가 세계 속에서 우뚝 서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피폐하고 황량했던 대한민국이 한강의 기적을 통해 경제적 발전을 이루게 하시고, 이제는 군사 강국과 경제 대국으로 서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놀라우신 사랑과 은혜로 대한민국이 세계 속에서 강대국으로 서게 되었습니다. 얼마나 놀랍고 크신 은혜인지요?

선교 강국 되게 하소서

이제 우리나라가 세계를 복음화 하는 선진대국으로 서게 하옵소서. 우리나라는 이미 코로나 이전부터 미국 다음으로 많은 선교사들을 해외에 보냈습니다. 복음에 대한 열정과 사랑, 진리를 향한 뜨거운 열망을 부어주심으로 놀라운 성과를 이룬 줄 믿습니다. 위드 코로나가 시작되는 이 시점에 다시 선교를 생각합니다. 우리나라는 세계 많은 곳에서 선교사님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이제부터는 이전과 다른 차원에서 선교를 고민하고 기도하며 준비하게 하옵소서.


수많은 선교사님들이 코로나로 인해 되돌아왔습니다. 다시 선교를 나갈 준비를 하며 기도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쉬는 동안 영·육간에 강건함을 더하시고, 주님과 동행하는 삶을 통해 더욱 새롭고 건강한 육신과 믿음을 얻게 하옵소서. 함께 동역하는 사모님과 자녀들에게도 함께 하사 큰 어려움 없도록 축복하여 주옵소서. 특히 자녀들의 양육과 학업에 대한 많은 고민이 있을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지혜를 주심으로 자녀들일 믿음의 자녀답게 성숙한 삶과 성공적인 삶을 영위하게 하옵소서.

 

성숙한 믿음을 갖게 하소서

자비의 하나님, 깊어 가는 가을을 보내면서 믿음의 자녀들답게 살아가는 삶이되기를 원합니다. 미움보다는 사랑을, 시기보다는 응원을, 욕망보다는 나눔을 실천하게 하옵소서. 항상 주님이 원하시는 삶이 무엇인지 깨달아 말씀대로 살아가고자 애쓰는 삶이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삶의 무엇인지 깨달아 알게 하시고, 말씀에 순종하는 삶을 살게 하소서.

빛은 어두울 때 빛난다.

성령의 임재 가득한 교회 되게 하소서

성령의 임재가 가득한 교회되게 하소서. 온 성도들이 한 마음으로 주님을 바라보게 하시고, 뜻을 같이하여 하나님을 찬양하고 경배하게 하소서. 진리의 말씀을 따라 살아가게 하시고, 세상 속에서 구원의 방주로서 잃어버린 생명을 구원하는 교회 되기를 원합니다. 교회는 진리의 터라 하셨사오니 늘 진리와 함께 기뻐하고, 생명 없는 이들에게 진리를 증거 하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예배가 살아나게 하소서

예배를 통하여 우리 교회가 살아나기를 원합니다. 온 성도들이 주의 말씀에 목말라하고, 성령의 충만함을 기대하기를 원합니다. 예배 순서 순서마다 은혜가 넘치게 하시고, 각 영혼들이 주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충만하여 열정 넘치는 예배드리게 하소서. 말씀이 생명임을 알고 늘 주님의 말씀에 귀 기울이게 하시고 사랑하게 하소서.


말씀을 알아감이 기쁨이 되게 하시고, 항상 주님을 바라보는 삶으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찬양은 찬양대와 성가대원들은 성령의 감동을 허락하셔서 공기의 울림을 너머 영혼의 울림이 있는 찬양이 되게 하소서.

 

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실 목사님께 능력에 능력을 더하시소서. 성령께서 주관하시 오직 살아계신 하나님의 말씀을 힘있게 선포하게 하시고, 그 말씀을 통해 우리의 영과 몸이 살아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10월 대표기도문 모음

 

10월 대표기도문 모음

10월 대표기도문 모음 벌써 10월이 코앞입니다. 시간이 이렇게 빨리 흘러가는지 어쩔때는 먹먹하기만 합니다. 참으로 우리는 하나님 앞에서 바른 삶을 살아왔는지 모르겠습니다. 늘 주님 앞에

392766.tistory.com

 

2021년 대표기도문 모음

 

 

2021년 대표기도문 모음

2021년 대표기도문 모음 이곳은 2021년 동안 작성한 대표기도문을 한 자리에 모은 것입니다. 1월 부터 마지막 12월까지 작성된 기도문입니다. 각 월별로 작성된 기도문은 계속하여 수정증보되어 올

392766.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