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예배대표기도문 10월 넷째주

샤마임 2021. 10. 19.
반응형

주일예배대표기도문 10월 넷째주

 

 

주일 대표 기도문 2월 셋째 주

주일 대표 기도문 2월 셋째 주 2022년 2월 20일 주일 낮 예배와 주일 오후 찬양 예배를 위한 주일 대표 기도문입니다. 혼란하고 어지러운 시기입니다. 이러한 시기일수록 하나님을 찬양하며 높이는

392766.tistory.com

 

주일예배 대표 기도문 10월 넷째 주

  • 2021년 10월 넷째 주 주일 대표 기도문입니다. 갑자기 한파가 밀려오면서 기온이 뚝 떨어졌습니다. 성도들의 건강을 위해, 교회가 개인의 영적 성장을 위해 기도합니다.


참 소망이시며 영원한 생명이신 주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세상의 모든 근심 내려놓고 오직 주님만을 바라보게 하옵소서. 하나님께만 영광 돌리게 하시고, 한 마음과 한 뜻으로 하나님을 향해 나아가게 하옵소서.


진리의 하나님 아버님, 지난 한 주간에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지 못했던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소서. 언행과 행위에 스며있는 탐욕과 악을 모두 버리게 하시고, 주님의 십자가의 보혈로 모두 씻어 주옵소서. 주님을 닮고자 하는 열망보다는 진실하지 못한 삶을 통해 하루하루를 영위하려 했던 거짓된 삶을 버리게 하옵소서.


갑자기 몰려온 한파로 인해 가을도 되기 전에 겨울이 찾아오고 말았습니다. 뜻하지 않고 기후로 인해 많은 이들이 감기에 걸리고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아픈 이들을 치유하시고, 그들의 몸과 영혼을 치유하여 주옵소서. 계절의 변화를 통해 우리의 삶의 경계를 정하시고, 흘러가는 시간을 통해 살아감이 무엇인지 진정한 소중함 무엇인지 깨닫게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10월도 한 주만을 남기고 흘러갑니다. 지난 한 달간 열심히 달려온 저희들을 붙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사다난했던 시간들이 주마등처럼 지나가는 한 주입니다. 사랑의 주님, 우리를 붙드시고 인도하사 유종의 미를 거두는 한 주가 되게 하옵소서. 우리의 힘과 능력으로는 모든 것을 감당할 수 없사오니 주님께서 우리에게 지혜를 더하시고, 새로운 마음을 더하사 하나님의 기뻐하시는 뜻이 무엇인지 잘 분별하게 하옵소서.


사랑의 주님 이번 달부터 시작된 선한이웃 돕기 1+1을 복 주시옵소서. 코로나로 인해 힘들어하는 이웃들을 돌아보고 그들에게 사랑과 온정의 손길을 내밀길 원합니다. 사랑의 주님께서 저희들에게 긍휼의 마음을 주셨사오니 이번 행사를 통해서 우리가 다시 한번 하나님의 선하심과 십자가의 사랑을 체험하기를 원합니다.


주님의 형상을 닮아가게 하옵소서. 시간이 흐를수록 주님께서 우리를 향하신 선하신 뜻을 잘 이해하고, 하나님께서 원하시고 기뻐하시는 삶을 나타내기를 원합니다. 마음과 생각이 성령의 능력으로 새롭게 되며, 삶과 행동이 주의 진리의 말씀을 따르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주님께서 가셨던 길을 걷게 하시고, 주님께서 보셨던 것을 보게 하시고, 주님께서 행하셨던 행함을 우리도 행하게 하옵소서.


우리의 삶이 하나님께 거룩한 향기 되어 주의 제단에 드려지게 하옵소서. 언행과 삶이 하나님의 향기 드러내게 하시어 모든 열방과 민족들의 주님을 통해 새롭게 거듭나며 하나 되게 하옵소서. 어둠 속에서 진리의 빛을 비추는 삶을 살게 하시고, 타락한 세상 속에서 순결하고 거룩한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죽어가는 자들에게 소망이 되게 하시고, 근심과 걱정으로 살아가는 이들에게 기쁨의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만의 모든 문제의 답이 되시며, 모호한 삶의 인도자 되심을 믿습니다. 날마다 주님을 의지하는 삶 살아가게 하옵소서.


2021년도 두 달만을 남기고 모두 지나갔습니다. 우리가 과연 최선을 다해 살아왔는지 우리 스스로 우리의 삶을 되돌아보게 하시고, 처음 각오하고 계획했던 일들을 다 잘 실행했는지를 기억하게 하옵소서. 때로는 해이해지고, 때로는 나태해질 때가 많았지만 그럼에도 하나님의 선하신 인도하심을 통해 무사히 잘 지내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남겨진 시간 동안 하나님의 선하신 삶을 살아내게 하시고, 아름다운 열매 맺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말씀으로 새로운 은혜를 부어주실 하나님을 기대합니다. 예배를 통해 모든 성도들이 힘있게 일어나게 하시고, 항상 주의 진리를 통해 우리의 영혼이 살아나게 하옵소서. 말씀 전하는 목사님께 능력을 충만하게 하시고, 살아 있는 말씀을 힘 있게 증거 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2021년 대표기도문 모음

2021년 대표 기도문 모음 이곳은 2021년 동안 작성한 대표 기도문을 한 자리에 모은 것입니다. 1월부터 마지막 12월까지 작성된 기도문입니다. 각 월별로 작성된 기도문은 계속하여 수정 증보되어

392766.tistory.com

 

 

2022년 대표기도문 모음

2022년 대표기도문 모음 주일 낮 기도문, 주일 밤 기도문, 수요, 금요 기도문, 새벽 기도문 2022년 대표기도문 모음 나이가 들면 시간이 흘러가는 속도가 점점 높아 진다고 합니다. 정말 그런 것

392766.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