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년 12월 1일 첫째 주 수요일 대표기도문

샤마임 2021. 11. 29.
반응형

2021년 12월 1일 첫째 주 수요일 대표기도문

2021년 12월 1일 첫째 주 수요일 대표기도문

2021년 12월 1일 수요 예배 기도문

  • 2021년 마지막 한 달이 시작됩니다. 첫 날 첫 수요 예배입니다. 지나온 시간 속에서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다가올 시간들 주님께 의뢰합니다.


빛이요 생명이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11월 마지막 거룩한 주일을 은혜 가운데 보내고 12월 첫날 수요 예배로 주님께 나오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복의 근원이 되시고, 수여자가 되시는 하나님을 찬양하고 경배 드립니다. 하루의 일과를 마치고 주의 음성 듣기 위하여 이 자리에 함께 했사오니 크신 복을 내려 주옵소서.


살처럼 빠른 시간의 흐름을 보면서 놀랍게 변화하는 세상을 봅니다. 어제와 오늘이 다르고, 내일은 또 다른 얼굴로 우리에게 다가올 것입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변함없으십니다. 자비하신 하나님, 저희로 하여금 영원을 갈망하는 마음을 주시 옵시고, 시간의 경과 속에서 변하고 퇴색되는 것들에 마음에 두지 않게 하옵소서. 오직 하나님만이 영원한 분이심을 믿고 신뢰하게 하옵소서.


지난 시간들을 되돌아보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12월이 시작되는 첫날 하나님께 예배드림이 너무나 기쁘고 감사합니다. 오늘도 주님께서 저희들에게 충만한 은혜를 부어 주시고, 하나님만을 사랑하는 모든 성도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한해를 마무리하는 12월의 시작입니다. 한 달 동안 헛된 곳에 마음을 두지않고 하나님의 말씀에 저희 귀를 열고, 마음을 열게 하옵소서. 가장 복된 것들을 바라보게 하시고, 가장 선한 것을 생각하며 계획하는 저희들 외게 하옵소서. 연초에 하나님께 약속했던 것들을 기억하고 속히 이루게 하시고, 그동안 하나님과 사람 앞에서 행한 그릇된 것들과 바르지 못한 것들을 주님 안에서 바로잡고 회개하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자비의 하나님, 한 해 동안 하나님께 헌신하고 수고했던 헌신 자들이 있습니다. 아무도 모르게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교회를 위해 목회자들과 성도들을 위해 기도하고 애쓴 이들을 기억하여 주셔서 그들의 기도가 응답 되게 하옵소서.


은혜 주실 하나님을 기대합니다. 성령 충만한 시간 되게 하옵소서. 말씀 증언하실 목사님께 성령의 충만을 허락하여 주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12월 대표기도문 모음

 

2021년 12월 대표기도기도문 모음

2021년 12월 대표기도문 모음 벌써 2021년도 한 달 만을 남겨두고 멀리 떠나갑니다. 누군가 그러더군요 '벌써'라는 말을 쓰면 늙었다는 증거라고 하던데 맞는가 봅니다. 저도 벌써 그런 소리를 듣

392766.tistory.com

 

12월 첫째 주 대표기도문

 

주일대표기도문 12월 첫째 주

2021년 12월 첫째 주 주일 대표기도문입니다. 주일대표기도문 12월 첫째 주 역사의 주관자요 통치자이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창세전에 저희를 택하시고, 때가 되어 저희를 부르시고 구원

392766.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