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1월 첫 수요일 예배

샤마임 2022. 1. 3.
반응형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1월 첫 수요일 예배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1월 첫 수요일 예배

 

사랑의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 새해 첫 삼일 예배로 불러 모아 주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사랑이 어찌 큰지 무엇으로 다 갚을 수 있을까요? 이 시간 예배를 사모하는 마음으로 주님께 나왔습니다. 우리의 마음을 다해 주님을 찬양합니다. 받아 주소서.

 

죽어 마땅한 저희들, 하나님을 아버지가 부를 수 있다는 것이 어찌나 감격스러운지요. 임인년 새해를 맞아 이렇게 첫 수요 예배로 드리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저희에게 귀한 생명의 시간들을 주셨지만 주님을 멀리하고 살았습니다. 입술로는 하나님을 사랑한다 하면서 행위는 부인했던 저희들을 용서하소서. 세상을 따라가지 않으려 하지만 우리는 너무나 약합니다. 주여 이 시간 저희들을 긍휼히 여기사 용서하여 부옵소서.

 

사랑의 주님, 2022년 한해는 우리가 힘을 합해서로 사랑하고 힘을 모아 주님을 높이기를 원합니다. 서로 미워하고 질투하는 옛사람을 모두 벗어 버리고, 빛의 갑옷을 입고 사랑과 긍휼로 띠 띄우게 하소서. 우리의 힘으로 되지 않습니다. 성령께서 저희 생각을 사로잡아 육신을 따르지 않고 성령을 따라 살아가게 하옵소서. 심는대로 거두리라하신 말씀을 기억하며 항상 성령이 하시고자 하는 일들을 행하게 하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올해는 ***교회에 속한 모든 성도들이 그리스도의 향기를 전하는 자들이 되게 하옵소서. 죽어가는 자들에게 생명의 향기를 기쁨의 향기를 전하게 하옵소서. 성령으로 충만하여 우리의 혈과 육으로 행하지 않고 오직 성령이 이끄시는 대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우리의 입술을 주관하사 생명의 말씀을 힘있게 증거하게 하시고, 성령의 지혜로 그들에게 복음 전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이여 모든 모임 속에서 은혜를 베풀어 주시고, 한마음과 한 뜻으로 서로에게 화합의 손을 내밀어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가는 모든 성도들이 되게 하옵소서. 시기와 다툼 없이 오직 십자가의 사랑으로 하나 되게 하옵소서.

 

코로나가 아직도 기승을 부르고 있습니다. 어찌 해야할지 모르는 상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우리를 인도하시는 줄 믿습니다.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닙니다. 우리는 보이지 않는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믿고 평안하게 하소서.

 

날씨가 차갑습니다. 추운 날씨 속에서 가정을 책임지고 사회의 역군으로서 노동하는 이들을 기억하여 주소서. 쉽지 않는 힘든 시간들이지만 주님께서 그들을 붙드심으로 능히 감당하게 하옵소서.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