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3월 둘째주

샤마임 2022. 3. 8.
반응형

수요 대표 기도문

  • 2022년 3월 9일 둘째 주 제20대 대한민국 대통령 선거일 대표 기도문 

감사

세상의 어떤 것으로도 비교할 수 없으신 하나님! 수요 예배로 저희들을 불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허물 많은 저희를 사랑하사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심으로 구원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세상 속에서 살아가다 주님을 예배하게 하셨사오니 온전한 마음으로 진실한 마음으로 주님께 나아가게 하옵소서.

 

회개

좋으신 하나님! 하나님께 받은 사랑이 많지만 사랑을 순종으로 실천하지 못하고 불순종하며 살았습니다. 주님, 저희를 긍휼히 여기시고 불쌍히여 주옵소서. 이 시간 엎드려 주님께 회개하오니 우리 안의 모든 죄악들을 성령의 불로 모두 태워 주사 다시 거듭나게 하옵소서.

 

대통령 선거

사랑의 주님, 주의 은혜로 제20대 대통령 선거를 잘 마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이 시간 가장 긴장하고 마음을 졸일 사람들은 후보들일 겁니다. 그동안 자신들이 지지하고 좋아하는 후보를 응원하고 투표했습니다. 이제는 모든 것이 끝이 났고, 결과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제는 모든 것을 내려놓고 하나님의 일하심과 선택을 기다리게 하옵소서. 모든 역사의 주관자는 하나님이시요, 대한민국의 주인도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께서 사람을 통해 일하시고 이루어가실 것을 믿습니다. 누가 대통령이 되든 한 마음이 되어 국민으로서 마땅히 해야 할 일들을 행하게 하옵소서.

 

나라를 위한 기도

이제는 대한민국이 반목과 갈등의 나라가 아니요 화합과 연합을 이루는 나라가 되게 하옵소서. 이념과 출신으로 편을 가르지 않고 오직 공의와 정의를 따르게 하옵소서. 학벌과 소유로 층을 나누지 않고 옳음과 바름을 추구하는 대한민국이 되게 하옵소서. 전세계적으로 위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략으로 말미암아 온 세계가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잃었고, 수많은 기업들이 요동치고 있으며, 물가의 상승과 원유의 폭등으로 시민들의 삶도 녹녹지 않습니다. 사랑의 주님, 주의 크신 긍휼로 전쟁이 마무리되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은혜 내려 주옵소서.

 

성도를 위한 기도

점점 봄의 기운이 느껴지는 3월입니다. 계절의 변화를 통해 하나님의 섭리에 감사하는 저희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소생하는 자연을 보면서 우리의 믿음과 삶도 회복되기를 원합니다. 잠자던 신앙에서 깨어난 하나님을 향하여 일어나게 하옵소서. 게으르고 나태한 삶을 버리고 열심의 옷을 입게 하옵소서. 기도의 사람, 믿음의 사람으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코로나로 인해 고난과 역경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성도들의 가정을 긍휼히 여겨 주옵소서. 하나님의 사랑과 긍휼로 다시 회복되게 하옵소서. 

 

예배를 위한 기도

이 시간 설교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옵소서. 하나님께서 세우셨사오니 하나님의 긍휼과 자비로 일으켜 주시고, 말씀 전하실 때 성령의 능력으로 강권적으로 역사하여 주옵소서. 은혜 받고자 고개 숙인 성도들에게 크신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