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8월 둘 째주

샤마임 2021. 8. 11.

수요예배 대표 기도문 8월 둘째 주


우리의 목자가 되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허물 많은 저희들을 사랑하사 하나님의 자려 삼아 주시고, 세상이 알 수 없는 지식을 주셔서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르게 하시니 감합니다. 오늘도 우리의 마음으로, 우리의 영으로 하나님을 예배하는 시간 되게 하소서.


삼일동 하나님께서 주신 은혜를 망각하고 살아왔던 저희들을 용서해 주세요. 주님 말씀대로 살아가야 함에도 그렇지 못했습니다. 십자가의 보혈로 씻으시고 새롭게 해 주세요.


사랑의 목자가 되신 하나님, 무엇보다 우리가 주님을 더욱 뜨겁게 사랑하기를 원합니다. 코로나 확진 자가 재유행하면서 예배는 축소되고 온라인으로 바뀌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기회를 틈타 말씀을 묵상하고 은혜받기를 갈망해야 하는데 오히려 퇴보하고 있지는 않는 지요. 우리가 열심을 내고 주님을 더욱 사랑하기를 원합니다.


주님 안에서 서로 사랑하고 연약한 자들을 돌보며, 참된 사랑의 공동체가 되기를 원합니다. 세상 사람들이 우리 교회를 볼 때 사랑이 넘치고, 참된 사랑을 실천하는 공동체임을 알기를 원합니다. 욕심보다 이타심을, 질투보다 칭찬을, 반목보다 합력을 이루는 교회 되게 하소서.


지나온 시간을 아까워하지 않고 다가올 시간들을 소중히 여기게 하소서. 시간의 강물이 흘러갈 때 무의미와 어리석음을 내다버리고, 진리와 사랑으로 채워 나가게 하소서. 영원한 생명수의 강에 뿌리를 내리고, 사시사철 힘을 다하여 주어진 생명의 힘을 따라 열매를 맺게 하옵소서.


폭염이 계속되고 있지만  벌써 입추가 지났습니다. 시간과 역사(歷史)의 주인이신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뜻과 계획(計畫) 속에서 만물을 통치하시는 줄 믿습니다. 하나님의 섭리와 작정을 신뢰하며 항상 하나님께 감사하게 하소서. 작은 것들의 소중함을 알고, 사소한 것들의 가치를 깨달아 우리에게 부여하시는 하나님의 선하신 뜻을 감사하기를 원합니다.


델타 변이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수많은 사람들이 코로나에 감염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때일수록 더욱 조심하여 건강을 지키게 하시고, 세심하게 우리의 일상을 점검하기를 원합니다.


세월을 아끼라는 주님의 말씀을 기억하며 날마다 인생의 소중함을 깨달아, 인생(人生)의 우선순위(優先順位)를 따라 살아가게 하소서. 무엇이 소중한지, 무엇이 우선해야 하는지를 깨달아 알게 하소서. 자신에게 주어진 일상의 의무를 성실하게 감당하게 하소서.

수요 대표기도문, 기도는 삶의 우선순위입니다.


오늘도 폭염 속에서 가족의 생존을 위해, 자신의 주어진을 사명을 위해, 국방의 의무를 위해 수고하는 모든 이들에게 복을 주소서. 특히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는 차단하고 치료하기 위하여 애쓰는 공무원들과 의료진들에게 복을 더하사 잘 이겨낼 수 있도록 건강 주옵소서.


오늘도 예배(禮拜) 가운데 함께 하실 하나님을 찬양(讚揚)합니다. 말씀 전하실 목사님께 복을 더하사 능력의 말씀 선포하게 하시고, 드는 저희들에게 은혜의 시간 되게 하옵소서. 말씀이 생명인 것을 압니다.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 아버지의 뜻을 잘 분별하는 시간 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8월 대표기도문 모음

8월 대표기도문 모음 시간이 또 흘려 2021년 8월입니다. 올까 오지 않을까 걱정아닌 걱정을 할때가 엊그제인데 여름의 한 중앙입니다. 7월 말을 기준으로 주일학교 성경학교가 거의 마무리되고,

392766.tistory.com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8월 첫째주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8월 첫째주 사랑의 주님, 폭염과 무더위 속에서 저희들을 지켜 주시고, 코로나가 창궐하는 시대 속에서 저희들은 하나님의 안전한 품에 안아 주시니 감사합

392766.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