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4월 넷째주

샤마임 2021. 4. 18.
반응형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4월 넷째주

2021년 4월 넷째주 대표기도문입니다. 4월의 마지막 주를 보내며 그동안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하도 새로 맞이할 5월을 인도해 주시도록 기도했습니다. 4월 마지막주를 보내면서 특별한 가난한 자들을 위해 기도하고, 사랑의 공동체로서의 교회가 되도록 기도하고, 예배 회복되기를 기도드렸습니다.

 

주님을 찬양하며 경배 드립니다.


온누리에 충만하신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찬양 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미치지 않은 곳이 없고, 하나님의 사랑이 닿지 않는 곳이 없습니다. 모든 만물은 하나님의 긍휼을 힘입어 살아감을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주님을 예배하는 주님 백성들에게 크신 사랑과 은혜를 충만하게 부어 주옵소서. 거룩하신 하나님을 찬양하며, 온전히 예배하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우리의 죄를 자백하고 회개합니다.


주님의 사랑을 받았음에도 하나님을 사랑하지 못하고, 하나님께 은혜를 받았음에도 은혜를 따라 거룩하지 못했음을 고백합니다. 다시 저희 허물을 주님께 고백하여 거룩하신 하나님을 찬양드리기를 원하오니 주의 보혈를 우리를 씻기시고 용서하여 주옵소서. 통회하는 자들을 긍휼히 여기시는 주님의 이 시간 저희들이 거룩하신 하나님에 우리의 마음을 낮추고 주님께 나아가오니 크신 긍휼로 용서하사 하나님의 사랑을 입은 주의 백성으로 다시 세워지게 하옵소서.

 


주의 은혜로 충만한 삶을 살아가게 하소서


자비로우신 하나님,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4월 마지막 주 주일을 맞이했습니다. 시간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빠르고 치밀하게 흘러갑니다. 지나온 시간도 소중하지만 맞이할 시간은 더욱 소중합니다. 지금까지 인도하신 하나님, 다시 주어질 새로운 한 달도 주님의 은혜로 충만하게 하옵소서. 특별히 여호수아에게 권고하셨던 그 말씀처럼 하나님의 기록된 말씀에 좌로나 우로나 치우치지 않고 하나님 말씀을 따라 걷고, 행하는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우리의 인생에 덧씌워진 어둠의 영들이 떠나게 하시고, 왜곡과 그릇됨의 생각들이 물러나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진리의 빛이 우리의 삶에 충만하게 비추며, 거룩하신 하나님의 영광을 온전히 드러내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가난한 성도들을 붙들어 주소서.


은도 내 것도 금도 내 것이라(학 2:8) 말씀하신 주님, 모든 것이 주님의 것이며, 부와 명예도 주님의 것임을 믿습니다. 그러나 이 땅에 가난한 이들이 참 많습니다. 인간의 탐욕과 욕망이 나눔을 막고, 긍휼을 저지하며, 사랑을 가로 막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가난한 자들을 돌아보아 주사 그들이 이 땅에서 살아가는 동안 심각한 고통이나 결핍으로 인해 아파지 않도록 붙들어주시기를 기도합니다.


특별히 우리 교회가 주변의 가난한 자들을 돌보며 그들을 섬기는 교회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기쁨과 능력, 소망이 우리 교회를 통해 흘러가고, 부유하신 하나님을 나타내 보이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4월 대표기도문

 

사랑의 공동체가 되게 하소서.


우리가 교회가 사랑의 공동체 되기를 원합니다. 소유보다 나누기를 즐겨하며, 모으기보다 베풀기를 즐겨하는 교회 되게 하옵소서. 가난한 자들을 사랑하셨던 주님처럼 우리 또한 이웃의 빈곤에 관심을 갖게 하소서. 환우들을 돌보며 그들을 치료하셨던 예수님처럼 우리도 또한 주변의 병들고 지친 영혼들에게 마음을 나누고 사랑을 나누며 그들을 위해 기도하는 교회 되게 하옵소서.


예배가 회복되게 하옵소서.


주님, 예배가 회복되기를 원합니다. 주일이 기다려지며, 말씀이 기대가 되며,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을 마음으로 깊이 깨달아지는 예배의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갈급한 심령을 가지고 주님 앞에 나온 주의 백성들에게 성령의 단비를 내려 주시고, 주님을 찬양하며 높일 때 우리의 심령이 회복되며, 하나님의 위대하심을 가슴으로 확신하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마무리기도


이 시간 한 마음의 주님의 음성 듣기를 원합니다.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께 능력에 능력을 더하사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말씀만 전하게 하옵소서. 예배를 돕는 손길 위에 복을 더하시고, 오늘 모든 예배 가운데 은혜를 덧입혀 주옵소서. 예배의 시종을 주님께 맡기오면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4월 대표기도문 모음

더 많은 4월 대표기도문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4월 대표기도문 모음

4월 대표기도문 모음 2021년 4월 대표기도문을 모았습니다. 아직 완성된 것이 아닙니다. 2021년 4월 상황에 맞추어 작성된 기도문이니 참조하셔서 은혜로운 기도 하시기 바랍니다. 2021년 4월 첫 주

392766.tistory.com

 

 

4월 새벽기도문 모음

4월 새벽기도문 모음 언제나 저희들에게 좋은 것을 주시는 하나님, 새 달을 저희에게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거리를 거닐면 어느새 만발한 벚꽃과 개나리가 화사하게 웃는 계절입니다.

392766.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