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월 마지막주 수요 기도문

샤마임 2021. 7. 25.

7월 마지막주 수요 기도문


무더운 7월의 마지막 주 수요예배로 저희들을 불러 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비록 코로나로인 소수의 무리들이 함께 예배하지만 하나님은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저희들에게 하늘의 복을 허락하여 주실 것을 믿습니다.


부족한 저희들을 충성되이 여겨 하나님의 일꾼 삼아주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2021년 7월을 떠나보면 우리가 하나님 앞에서 얼마나 충성을 다하고 성실했는지 돌아보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라면 단 하루도 살수 없는 저희들입니다. 이 시간 간절한 마음으로 주님께 은혜 받고자 나왔사오니 복에 복을 더하여 주옵소서.


중고등부 수련회가 내일부터 시작됩니다. 코로나 창궐하고, 폭염이 계속되고 있지만 그동안 기도하며 준비해온 수련회이오니 하나님께서 복을 더하사 큰 은혜가 임하는 시간들이 되게 하옵소서.


우리 교회가 믿음 안에서 건실(健實)하고 단단한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주의 거룩한 부르심을 따라 모든 성도들이 한 마음으로 주님을 예배하게 하시고, 하나님을 찬양하는 삶을 살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선하신 계획을 따라 ○○지역에 우리교회가 세워졌습니다. 주의 소명을 능히 감당하는 빛 된 교회 되게 하시고, 주의 사랑을 널리 증거 하는 교회되기를 원합니다.


많은 직분 자들을 통해 교회를 세워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직분을 받은 이들이 마음을 합해 주님의 몸된 교회를 위해 헌신하게 하시고, 믿음과 지혜를 더하사 주의 이름을 위해 뜨겁게 순종하기를 원합니다. 십자가의 은혜를 기억하사 주님께서 행하신 본을 받아 날마다 교회를 위하여, 성도를 위하여, 주의 나라를 위하여 한 알의 밀알로 썩어지게 하소서. 


그들의 수고 위에 복을 더하사 하는 사업이 잘 되게 하시며, 물질의 복과 건강의 복과 자녀의 복을 더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을 섬기는 자들이 받은 복이 무엇인지 세상 사람들이 깨달아 알게 하시고, 주님의 영광을 드러냄이 얼마나 복된가를 세상이 알게 하옵소서.


오늘도 은혜 받기 위해 이곳에 모인 주의 백성들에게 크신 은혜를 내려 주옵소서. 오늘도 하나님의 말씀을 증거하 위해 단 위에 서신 목사님께 성령 충만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7월 대표기도문 모음

 

7월 대표기도문 모음

7월 대표기도문 모음 7월 대표기도문을 모았습니다. 7월은 여름 사역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달입니다. 특별히 주일학교의 성경학교와 수련회가 있고, 구역과 소그룹 모임이 방학을 맞이하기

392766.tistory.com

7월 셋째주 수요예배 기도문

 

수요예배 기도문 7월 셋째주

수요예배 기도문 7월 셋째주 2021년 7월 21일 수요기도회 대표기도문입니다. 코로나와 주일학교, 성도들의 믿음을 위해 기도했습니다. 우리의 피난처가 되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삼일 수

392766.tistory.com

8월 대표기도문 모음

 

8월 대표기도문 모음

8월 대표기도문 모음 시간이 또 흘려 2021년 8월입니다. 올까 오지 않을까 걱정아닌 걱정을 할때가 엊그제인데 여름의 한 중앙입니다. 7월 말을 기준으로 주일학교 성경학교가 거의 마무리되고,

392766.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