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요예배 기도문 5월 첫주

샤마임 2021. 4. 26.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수요예배 기도문 5월 첫주

 

5월 첫 주 수요예배는 5월 5일 어린이 주일입니다. 어린이 날이기 때문에 기존의 수요예배 형식을 따라 기도하는 것도 좋지만 주일학교를 위한 기도를 추가해 주시면 좋습니다. 교회의 주일학교와 한국교회의 다음세대를 위해 기도해야 합니다.


하나님, 허물 많은 저희들을 사랑하사 하나님의 자녀 삼아 주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면 도무지 살아갈 수 없는 저희들입니다. 부족한 저희들을 영생의 말씀으로 먹이시고 긍휼의 옷으로 입혀 주셔서 돌아보아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오늘든 5월 첫주 수요예배로 하나님께 드립니다. 주님의 사랑으로 5월을 저희에게 허락하여 주셨사오니 오늘도 주님을 기쁨으로 예배합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깨달아 하나님을 높이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오늘은 어린이날입니다. 어린아이를 품으시며 하나님의 나라가 이들과 같다고 하신 주님, 이 땅의 어린이들을 기억하사 그들이 주님 안에서 복을 받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로 양육 받게 하시고, 하나님의 말씀을 먹고 하나님의 신실한 백성들로 자나가게 하옵소서.

수요예배 대표기도문


코로나로 인해 주일학교 깨진 독에서 물이 새듯 새어나갑니다. 하나님께서 주일학교를 붙드시 비록 코로나로 인해 힘들고 어렵지고 믿음 안에서 성숙한 신앙의 소유자들이 될 수 있도록 은혜를 주시옵소서. 교사들의 입술을 주장하사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칠 때 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우리 교회 가운데 어려움 당한 성도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다시 코로나가 확진되면서 수많은 가게들이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자영업을 하며 힘들어 하는 성도들을 붙들어 주셔서 힘들지 않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비록 어려움 속에서도 믿음 잃지 않게 하시고, 언제나 주님만 바라보는 믿음의 사람들이 되게 하옵소서.


육신의 연약해 힘들어하는 주님의 백성들에게도 함께 하옵소서. 하나님께 나오고 싶어도 나오지 못하며 갈한 심령으로 살아갑니다. 주님께서 친히 그들을 붙들어 주시사 다리가 힘을 얻게 하시고, 육신이 건강하게 되어 하나님을 예배하는 자리에 올 수 있도록 은혜 주옵소서.


오들도 주의 말씀을 듣고자 이 자리에 모인 주의 백성들에게 복을 주옵소서. 여러 기도제목을 가지고 나온 주의 백성들에게 함께 하사 하나님의 안에서 시원함을 얻고 돌아가게 하소서. 말씀을 전하기 위하여 강단에 서신 목사님께도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기도문 > 수요금요기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요예배 기도문 7월 셋째주  (0) 2021.07.20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6월  (0) 2021.06.09
고난주간 수요 기도문  (0) 2021.03.29
4월 수요예배 기도문  (0) 2021.03.24
3월 셋째주 수요예배 기도문  (0) 2021.03.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