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 예배 대표기도문 1월 넷째 주

샤마임 2024. 1. 25.
반응형

주일 낮 대표기도문

  • 2024년 1월 28일, 1월 마지막 주일 대표기도문

 

1월 마지막 주일 대표기도문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

 

한없이 자비로우시고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크신 사랑과 은혜를 감사합니다. 억만 죄악 가운데 죽어 마땅한 저희를 긍휼히 여기 시사 하나님의 자녀 삼아 주시고, 하나님 아버지를 위하여 살아갈 수 있도록 붙들어 주심을 감사합니다.

 

언제나 어떤 상황에서나 하나님을 예배하고, 날마다 주님과 동행했던 아브라함처럼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오늘도 우리의 예배를 받으시는 하나님께 믿음으로 나아갑니다. 순전한 마음과 정직한 마음으로 하나님을 예배하게 하옵소서.

 

자비의 하나님, 우리의 삶이 온전히 하나님께 영광 돌려야 하는데 그렇지 못했던 저희들의 삶을 주님께 고백합니다. 모든 것이 하나님을 향한 열정과 사랑으로 채워져야 하지만 세상에 대한 호기심으로 헛된 시간을 보낼 때가 많았습니다. 주여, 저희의 허물을 주님께 고하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저희에게 지혜를 주소서.

 

참 소망이신 하나님 아버지, 2024년도 이제 한 달을 지나갑니다. 시간이 이렇게 빠르게 흘러가는데 우리는 이 세상이 영원한 것처럼 살아갈 때가 많습니다. 주여, 저희를 긍휼히 여기 시사 다시 지혜를 얻게 하소서. 모든 것을 주관하시는 하나님만을 의지하게 하옵소서.

 

한 달을 지나오면서 하나님 앞에서 새해를 맞아 결심도 하고 계획도 했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마음은 너무나 약하여 쉽게 포기하고 넘어질 때가 많습니다. 주여, 저희의 심령 속에 하나님의 충만한 은혜가 넘치게 하옵소서. 오직 하나님의 능력이 우리 안에 넘치게 하옵소서. 우리의 힘으로 살아갈 수 없습니다. 끝까지 주의 사명 감당할 수 있도록 성령의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주의 영광 드러내는 교회 되게 하소서.

 

저희를 교회를 사랑하시고 붙드시는 주님, 앞으로 우리 교회가 더욱 주님의 영광을 드러내고 하나님께만 영광 돌리는 교회 되기를 원합니다. 무엇보다 지역을 잘 섬기고 하나님을 기뻐하시는 아름다운 사역을 감당하게 하옵소서. 가난한 자들과 고독한 자들과 주님을 알지 못하는 이들에게 사랑과 섬김을 통하여 주님의 사랑을 전파하게 하옵소서.

 

앞으로 아름다운 비전을 가지고 세상을 변화시키고, 주님을 높이는 아름다운 사역을 감당하게 하옵소서. 무엇을 하든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하게 하시고, 이기적 욕망이 아닌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구하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나라를 위한 기도문

 

국회의원 선거가 점점 가까워 오면서 나라가 너무나 혼란스럽습니다. 정치권을 표를 얻기 위하여 생각지도 못한 다양한 방법으로 서로를 비방합니다. 국민을 위한 정책은 뒷전이 되고 말았습니다. 정치인들이 자신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 지를 바로 알게 되기를 원합니다. 나라를 위하고 국민을 위하는 정치인들이 되게 하소서.

 

노동자들을 기억하여 주소서.

 

한파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추운 겨울을 지나고 있지만 가정을 위해서, 열악한 환경 속에서 일을 하는 노동자들을 기억하여 주시고, 자신의 자리에서 맡은 일을 충직히 감당하는 모든 공무원들과 직장인들에게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가 넘치게 하옵소서. 특별히 국인 장병들에게 건강과 평안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예배를 위한 기도

 

은혜 주실 하나님 감사합니다. 날마다 주님을 의지하는 거룩한 백성들이 되게 하소서. 오늘도 우리를 붙드시고 인도하시는 하나님, 우리의 귀를 열어 주의 음성 듣게 하소서. 설교하시는 목사님을 붙드시고 인도하사 하나님께만 영광 돌리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주일대표 기도문 2022년 1월 넷째 주

주일대표 기도문 2022년 1월 넷째 주 찬양과 회개 만유의 주가 되시며, 모든 열방과 방언과 나라들의 통치자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영원무궁토록 살아 계시사 택하신 백성들을 붙

392766.exbible.net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