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 대표 기도문 3월 첫째 주

샤마임 2022. 3. 1.
반응형

주일 대표 기도문

2022년 3월 6일 첫째 주 주일 낮

주일 오후 찬양 예배를 위한 대표 기도문

우크라이나를 위한 기도문. 새학기를 위한 기도문

주일 대표 기도문 3월 첫째 주

 

경배와 찬양

홀로 영화로우신 살아계신 하나님 아버지! 혼돈의 시대 속에서 저희들을 구원하시고 붙들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온 세상이 갈 길을 잃고 각자의 욕망에 사로잡혀 있습니다. 높은 곳에 계신 하나님은 이 모든 것을 보시고, 아시며, 통치하심을 믿습니다. 3월의 첫 주일을 맞아 오늘도 우리 가운데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예배하며 찬양드립니다.

 

회개의 기도

하나님의 선하심을 알면서도 신뢰하지 못하고 욕망을 따라 살아갔던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오! 자비의 하나님 저희들을 긍휼히 여기사 모든 주홍 같은 붉은 죄를 흰 눈 같이 희게 하여 주옵소서. 우리를 새롭게 하실 이 주님밖에 없사오니 오직 주의 긍휼로 다시 주님께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영광 진리로 예배하는 자들을 찾으시는 하나님 아버지!

새로운 한 달을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가 시간의 변화 속에서도 거룩하고 순결한 마음으로 하나님은 예배하기를 원합니다. 정직한 마음으로 하나님의 얼굴을 뵙기를 원합니다. 우리 안에 추악하고 더러운 모든 생각과 악들이 사라지게 하옵소서.

 

오 하나님! 세계가 너무나 혼란스럽고 고통스럽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말미암아 수많은 사람들이 죽었습니다. 이 시대에 어떻게 전쟁이 일어날 수 있는지 이해가 가지 않을 만큼 황당한 전쟁이 일어났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압니다. 이 모든 인간의 탐욕과 욕망으로 인해 세계가 무너진다 해도 택하신 백성들을 구원하시고 붙드심을.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

우크라이나의 수많은 백성들을 긍휼히여 주옵소서. 이유도 모르는 체 잘못된 리더자의 판단으로 전장으로 내몰리는 러시아의 군인들도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속히 푸틴이 어리석음에서 벗어나 자신을 돌이켜 회개하기를 원합니다. 자신의 잘못된 선택으로 말미암아 수많은 사람들이 죽고 있고, 러시아 자국민들도 핍절한 상황에 놓여 있다는 것을 기억하게 하옵소서.

 

리더자 한 명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다시금 깨닫게 됩니다. 3월 9일에 대한민국 제20대 대통령 선거가 있습니다. 하나님이여, 대선 가운데 임재하여 주셔서 하나님께서 기뻐하시고 원하시는 대통령이 당선되게 하옵소서. 인간의 그릇된 욕망과 욕심을 따르지 않고, 하나님을 두려워하며, 하나님을 경배하며, 국민들을 위하여 수고하고 애쓰는 후보가 대통령이 되게 하옵소서.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새 학년, 새학교를 들어가는 학생들에게 그의 길을 축복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거룩하심과 능력이 그들이 딛는 발걸음 위에 더 하여지게 하옵소서. 그들의 삶에 임재하여 주시고, 그들의 생각과 마음을 성령으로 사로잡아 하나님의 거룩한 백성의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믿음과 지혜를 더하심으로 성실함으로 이기게 하시고, 정직함으로 본이 되게 하옵소서. 무엇보다 그들에게 다니엘과 같은 명철과 총명을 더하심으로 모든 학문에 있어서 실력을 갖추게 하옵소서.

 

주의 말씀을 대언하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옵소서.

묵상하고 준비한 말씀을 가감없이 선포하게 하시고, 우리의 아둔하고 어둔 마음을 깨우쳐 하나님의 말씀을 밝히 아는 저희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말씀을 통해 우리의 심령이 회복되고 살아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