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 대표 기도문 3월 둘째 주

샤마임 2022. 3. 4.
반응형

주일 대표 기도문

2022년 3월 13일 주일 대표 기도문입니다. 2022년 참으로 암울합니다. 코로나 확진자는 넘쳐나고 여기저기서 전쟁의 소문이 끊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하나님을 믿습니다. 하나님께서 이 모든 역사적 사건속에서 개입하시고 선을 이루어가심을 믿습니다. 우리 눈으로 보이지 않기에 실망하거나 좌절하지 않고 믿음으로 주님을 신뢰하게 하옵소서.

 

생명의 근원이 되시고 복이 되시는 하나님!

저희에게 따스한 봄을 허락하시고 촉촉한 단비를 내려 주심을 감사합니다. 만물이 깨어나는 봄날 저희들이 모여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높은 곳에 계신 주님께서 이곳에 강림하사 믿음으로 드리는 예배를 받아 열납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을 망각하면 살았던 저희들의 죄를 회개합니다.

세상의 욕망에 휩쓸려 하나님과 교제하기보다 하나님을 멀리했습니다. 사람이 아무리 노력을 해도 하나님께서 함께 하지 않는다면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저희를 붙드시사 모든 죄악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생명의 근원이 되신 하나님

저희를 사랑하사 하나님의 거룩한 백성으로 살아가게 하시고 영원한 생명을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따스한 봄의 기운을 느끼며 하나님께서 계절을 통해 저희들로 하여금 모든 것의 이유와 목적이 되신 하나님을 깨닫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아무리 겨울이 춥다 하여도 생명의 주인이신 하나님은 마침내 봄을 오게 하시고, 저희들을 새롭게 하시는 분임을 압니다. 오늘도 예배를 통하여 봄비와 같은 저희 인생들이 소생케 되는 은혜가 임하게 하옵소서.

 

세계의 평화를 위해 기도합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략으로 인해 유럽이 혼돈의 도가니에 빠져 있습니다. 러시아의 거침없는 침략으로인해 우크라이나의 수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잃고, 집을 잃고, 가족을 잃었습니다. 하나님의 우크라이나에 평화를 주옵소서. 고통받는 저들에게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 악으로 자신의 힘을 자랑하는 어리석은 푸틴이 사라지게 하옵소서.

 

우리나도 강력한 자주국방을 기르게 하시고,

그 어떤 열국들도 얕보지 못하는 강력한 대국이 되기를 원합니다. 이제 대통령이 새롭 뽑혔습니다. 각당이 이제는 자신들의 목소리보다 한 마음으로 강력한 대한민국을 만들고, 모든 면에서 힘이 있는 나라가 되도록 함께 노력하고 화합하게 하옵소서. 모든 공무원들이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여 모범이 되게 하옵소서. 코로나 방지를 위해 수고하는 모든 의료진들에게 함께 하사 능히 이 모든 일들 속에서 자신의 책무를 감당하게 하옵소서.

 

하나님, 봄입니다.

봄이 되었습니다. 우리의 믿음과 삶에도 봄이 오게 하옵소서. 우리의 삶도 봄이 오게 하옵소서. 거짓을 버리고 진실의 옷을 입고, 간교한 혀를 버리고 정직한 언어를 갖게 하옵소서. 하나님이여 저희들에게 긍휼을 베푸사 우리의 몸과 영혼이 새롭게 되기를 원합니다.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하여 입대한 청년들을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젊은 때를 나라를 지키기 위해 사용합니다. 당연히 그들에게 참된 보상이 있게 하시고, 수고하고 노력한 것들에대해 대가가 있게 하옵소서.

 

오늘도 말씀을 사모하여 모였습니다. 목사님의 설교를 들을 때 우리의 믿음으로 아멘하게 하시고, 우리의 심령이 치유되고 회복되게 하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1년 3월 둘째 주 대표 기도문

 

주일 대표기도문, 3월 둘째 주

주일 대표기도문, 3월 둘째 주 2021년 3월 둘째주 대표기도문입니다. 3월 둘째 기도는 다음세대와 청년들을 위해 집중하여 기도했습니다. 새로 개학학고 개강하는 주일학교 학생들과 청년들이

392766.tistory.com

 

 

2022년 대표기도문 모음

2022년 대표기도문 모음 주일 낮 기도문, 주일 밤 기도문, 수요, 금요 기도문, 새벽 기도문 2022년 대표기도문 모음 나이가 들면 시간이 흘러가는 속도가 점점 높아 진다고 합니다. 정말 그런 것

392766.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