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도문

대표기도문 추석 명절을 위한 기도문

by 하늘땅소망 2020. 9. 20.
반응형

주일대표 기도문(추석 명절)

"여호와를 경외하며 그의 길을 걷는 자마다 복이 있도다 네가 네 손이 수고한 대로 먹을 것이라 네가 복되고 형통하리로다"(시 128:1-2)


경배와 찬양


주님의 이름을 찬양하며, 높으신 성삼위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오늘도 사랑하는 성도들이 거룩한 주일을 맞아 주님을 예배할 수 있도록 은혜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비록 여러 이유들로 말미암아 많은 분들이 함께 하지 못했지만 이곳에 고개 숙여 예배하오니 받아 열납 하여 주옵소서.

회개의 기도

자비의 하나님, 정결하지 못했던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마음과 생각이 오로지 주님만을 향하고 신뢰해야 하지만 늘 세상과 벗하며 살아왔음을 고백합니다. 이 시간에 다시 우리 안에 심겨진 말씀의 씨앗아 자라 아름답고 귀한 생명으로 자라나기를 원합니다. 

추석을 위한 기도

이번 주간은 추석 명절이 있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가족들이 믿음으로 하나 되게 하시고, 진리와 사랑으로 하나 되는 역사가 있기를 원합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많은 이들이 가족모임을 하지 못합니다. 그럼에도 그들이 어디에 있든지 함께 예배하며, 한 마음으로 가족을 향한 하나님의 아버지의 마음을 되새기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여호와만 섬기는 가정이 되게 하소서

어떤 가정이 복이 있습니까? 여호와를 경외하며 그는 섬기는 가정이 아닙니다. 우리 00교회에 속한 모든 주의 가족들이 믿음의 가정되게 하시고, 수고한 대로 복을 받는 복된 가정되게 하옵소서. 세대와 세대가 주의 복음을 위해 헌신하게 하시고, 아버지와 아들이 한 하나님을 찬양하며, 어머니와 딸이 한 목소리로 주님을 노래하는 복된 가정들이 다 되게 하옵소서.

화목한 가정 되게 하소서

가정을 만드시고 복 주신 하나님, 믿음의 가정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추석 명절을 맞이해 불화가 없도록 특별히 간섭하여 주옵소서. 부부가 한 마음으로 사랑하게 하시고, 누구를 탓하지 않고 서로가 헌신하며 사랑함으로 화목한 가정되게 하옵소서. 남편을 아내를 사랑하고, 아내는 남편을 신뢰하며, 자녀들을 부모는 존중하며, 부모들은 자녀들을 용납하는 가운데 주의 사랑의 띠로 하나 되게 하옵소서.

주님께서 가정을 다스려 주옵소서

우리 집의 주인은 하나님이십니다. 생각과 계획, 의지와 행동이 모두 하나님만을 높이며, 하나님을 위하며,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 잘 분별할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그리하여 온 가정이 자신의 생각을 고집할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 먼저 생각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가정과 관련된 성경구절

 

[주제성구] 행복한 가정을 위한 성경구절

[주제성구] 행복한 가정을 위한 성경구절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어린이날과 어버이 날, 스승의 날이 있는 5월은 가정과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가정의 행복과 자녀를 위한 성경 구절들을

392766.tistory.com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