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월 셋째 주일 대표 기도문

샤마임 2023. 5. 18.
반응형

감사와 찬양

모든 것의 이유와 목적이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홀로 하나이시며 영원토록 우리의 삶의 원동력이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참 좋으신 하나님 하나님은 우리의 영원한 생명이십니다. 5월의 세 번째 주일, 거룩하신 주님께 나와 하나님을 예배합니다.

 

산천이 푸르는 아름다운 계절을 허락하신 하나님, 우리의 삶이 하나님께서 통치하시는 아름다운 산천처럼 늘 아름다운 믿음의 도를 지키게 하시고, 하나님의 말씀에 더욱 사랑하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회개

참된 소망이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선하심을 믿으면서도 세상에 의 유혹에 빠져 잘못된 길을 걸을 때가 많습니다. 자비의 주님, 저희를 긍휼히 여기사 모든 죄를 회개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마음으로 늘 주님께로 향하게 하옵소서. 세상의 유혹에 귀 기울이지 않고, 오직 하나님께만 향하게 하옵소서.

 

간구

 

고통 당하는 자들을 위한 기도

 

이 땅에 여러가지 이유로 고통을 당하는 이들이 많습니다.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정서적으로 고통을 당하며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주여, 저들에게 마음의 평화를 주시고, 하나님을 믿는 믿음으로 승리하게 하옵소서. 이 땅을 살아가는 동안 희망을 잃지 않고 하나님으로 인해 소망을 가지고 살아가게 하옵소서.

 

세상에 전쟁이 끊이지 않습니다. 서로의 욕망을 위하여 타인을 억압하고, 타국을 공격하는 나라들이 많습니다. 주여, 저들을 긍휼히 여겨 주시고, 그들에게 생명을 사랑하고 평화를 열망하는 마음을 주옵소서. 이 땅에서 전쟁이 사라지고, 진정한 평화와 기쁨이 넘치게 하옵소서.

 

하나님만이 우리의 기쁨이 되시며 피난처가 되십니다. 인간의 욕망을 끝이 없고, 인간의 탐욕은 끝이 나지 않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우리가 주님 안에서 참 소망과 기쁨을 누리기를 원합니다. 이 땅의 평화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밖에 없습니다. 자비의 주님,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사랑이 이 세상에 넘치게 하옵소서.

 

가정을 위한 기도

모든 가정들의 주님 안에서 참된 평화를 얻기를 원합니다. 서로가 위로하고 의지하고 하나 되어 하나님의 선하신 뜻을 이루어 가게 하옵소서. 하나님만을 의지하는 가정,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만을 사랑하는 가정이 되어 참된 그리스도인의 아름다운 모습을 영위하게 하옵소서. 부모들은 참된 믿음의 도를 행하고, 자녀들은 순종을 통하여 화목한 가정, 믿음의 가정 이루게 하옵소서.

 

우리 가정에 복을 더하사 모든 어려움을 이겨내는 용기와 지혜를 주옵소서. 진리로 무장하여 어둠의 영들과 악의 무리에 승리하는 믿음의 가정이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언행과 행위가 하나님께 영광이 되며, 우리의 삶의 전부가 하나님께 열납 되는 산 제사가 되게 하옵소서. 거짓된 것들을 멀리하고, 선한 것과 진리를 따르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오늘도 하나님께 나아갑니다. 우리의 눈과 마음을 열어 주님을 보게 하시고, 주의 음성 듣게 하옵소서. 주의 말씀을 마음에 잘 담아 하나님의 원하시는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예배를 돕는 주의 백성들에게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3년 대표 기도문 모음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