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대표기도문 9월 넷째주

샤마임 2021. 9. 17.

주일대표기도문 9월 넷째주

2021년 9월 마지막주 기도제목

-9월 한달을 지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로나로인해 고통당하는 이들을 붙들어 주소서

-수능생들의 육신과 마음을 지켜 주소서.

-말씀과 동행하는 교회되게 하소서.

 

모든 만물의 생명이시며, 보호자이신 하나님! 저희를 사랑하사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베풀어 주심을 감사합니다. 지난 한 주간 하나님의 보호와 사랑 속에서 지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주님 뜻대로 살지 못한 한 주간의 삶을 주님께 고백합니다. 머리 숙여 회개하는 저희들을 용서하시고, 주의 은혜로 덮어 주시옵소서.


분주하게 달려왔던 9월도 마지막 주가 되었습니다. 인간의 수고와 노력이 아무리 많다해도 하나님의 보호하심이 없다면 모두 헛수고가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지나온 9월도 무사히 잘 보내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사랑의 주님, 우리에게 주어진 일상을 하나님의 성실히 감당하게 하시고, 주님께서 원하시고 기뻐하는 일들을 마음껏 행하는 삶이 되게 하소서.


자비의 하나님, 코로나로 인해 경제적으로 너무나 힘들고 어려운 시간들을 보내고 있는 이들이 많습니다. 인간의 노력으로 어찌할 수 없는 코로나 시대에 고통당하는 이들을 붙잡아 주시기를 원합니다. 하루하루 살아감이 고통이고 큰 짐을 지고 살아가는 것 같습니다. 주의 선하신 뜻 가운데 그들을 붙들어 주시고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로 그의 마음과 생각을 붙들어 주시고, 은혜를 베풀어 주시옵소서.


수능생을 위해 기도합니다. 수능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하루하루를 초초하게 수능을 기다리며 공부하는 수험생들에게 함께 하사 그들의 마음에 평강을 주시기를 원합니다. 그들의 수고한 대로 복을 얻게 하시고, 공부하고 암기한 대로 이해되게 하옵소서. 때로는 원하는 성적이 나오지 않아 낙심하지 않게 하소서. 인간은 누구나 실패할 수 있고, 넘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것을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분입니다. 하나님의 도우심을 믿고 낙심하지 않게 하옵소서. 위하여 기도하는 부모들과 가족들에게도 영육간의 강건함을 더하여 주옵소서.


자비의 하나님, 말씀으로 하나 되는 교회되기를 원합니다. 우리 교회가 그 어떤 교회보다 말씀을 사랑하고, 말씀을 따라 살아가는 교회되기를 원합니다. 진리를 사랑하고, 말씀에 순종하며,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것들을 우리도 알고 행하게 하옵소서. 말씀은 생명이요 인생의 인도자입니다. 말씀은 어두운 인생을 인도하는 빛과 같아서 주의 말씀을 따라갈 때 참 위로와 평강이 있을 것입니다.


말씀은 송이꿀보다 달며, 아둔한 자들에게는 총명을 주고, 어리석은 자들에게는 지혜를 줍니다. 모든 세상의 법칙과 근원이 말씀 안에 있으며, 말씀이 존재하는 모든 것의 근본이 됩니다. 우리의 경험이 기록된 말씀을 판단하지 않게 하시고, 우리의 지식이 말씀을 무시하는 교만을 버리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어리석음이 인간의 지혜로다 지혜롭다는 것을 잘 압니다. 올 가을은 주의 말씀을 통해 우리가 지혜를 얻고 소망을 얻는 시간되게 하옵소서.


9월이 가고 또 다른 새달이 주어집니다. 지나간 시간에 얽매이지 않고 다가올 시간들에 감사하며 찬양하게 하옵소서. 언제나 주님과 동행하게 하시고, 하나님만을 찬양하며 높이게 하옵소서. 오늘도 주님의 사랑하는 종 ○○○목사님, 말씀 증거하실 때 큰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2021년 대표기도문 모음

2021년 대표기도문 모음 이곳은 2021년 동안 작성한 대표기도문을 한 자리에 모은 것입니다. 1월 부터 마지막 12월까지 작성된 기도문입니다. 각 월별로 작성된 기도문은 계속하여 수정증보되어 올

392766.tistory.com

 

 

9월 대표기도문 모음

9월 대표기도문 모음 벌써 8월 마지막 주 주일이 돌아옵니다. 시간이 빠르다는 건 제가 나이가 든 탓이겠죠. 돌아오는 9월을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잘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2021년 9월 상황에 맞

392766.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