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대표기도문 7월 셋째주

샤마임 2021. 7. 15.
반응형

주일대표기도문 7월 셋째주


새 노래로 여호와께 찬송하라 그는 기이한 일을 행하사 그의 오른손과 거룩한 팔로 자기를 위하여 구원을 베푸셨음이로다 -시 98:1

 

가사
하늘보다 높으신 주 사랑 바다보다 넓으신 주 사랑
나를 향한 크고 높으신 사랑 헛되고 헛된 그 모든 것
내게서 멀리 거두셨네 나의 수치 찬양되었네

하늘보다 높으신 주 사랑 바다보다 넓으신 주 사랑
나를 향한 크고 높으신 사랑 헛되고 헛된 그 모든 것
내게서 멀리 거두셨네 나의 수치 찬양되었네

영원히 감사드리리 주님의 그 은혜 날 찾아주신 그 사랑 오 주님 내 전부
사랑해요 경배해요 나 주 위해 살리 영원토록 신실하신 주 사랑을 전하리

하나님께서 세상을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믿는 자는 영생을 얻으리 하나님께서 세상을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믿는 자는 영생을 얻으리
하나님께서 세상을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믿는 자는 영생을 얻으리 하나님께서 세상을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믿는 자는 영생을 얻으리

난 믿네 난 믿네 난 믿네 다시 사신 독생자
난 믿네 난 믿네 난 믿네 난 믿네 난 믿네 난 믿네
다시 사신 독생자 난 믿네 난 믿네 난 믿네
난 믿네 난 믿네

 

우리의 영원한 찬양과 노래가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미천한 저희들을 구원하사 거룩하고 존귀한 자녀 삼아주신 기이한 행적을 찬양합니다. 오늘은 왕이시며 구원자되시는 하나님을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해 예배드립니다.


지나온 시간동안 하나님 앞에서 신실하지 못했던 저희들의 삶을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의 손에 묻은 간교함을 씻어주시고, 우리의 발이 묻은 악을 씻어 주시옵소서. 타락한 심성을 따라 살아갔던 저희들을 용서하사 새로운 성령의 능력을 따라 살아가는 저희들을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진실과 사랑으로 주의 백성답게 살아가는 저희들이 되게 하옵소서. 우리의 죄를 씻으실 이 주의 보혈 밖에 없사오니 십자가의 보혈이 저희들을 씻어 주시옵소서.


무더운 여름의 한중앙에 있습니다. 사랑의 주님, 무더위 속에서 하루를 살아가는 주의 백성들을 기억하사 낮의 해가 상치 않게 하시고 밤의 달이 해치 않게 하옵소서. 주의 은혜와 사랑이 온종일 우리를 감싸고 있음을 기억하게 하사 주의 성실한 사랑과 은혜를 기억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무더위 속에서 우리의 신앙이 나태하지 않게 하시고 주어진 하루하루를 주님과 동행하며 세상 속에서 공의와 진리를 따라 살아가게 하옵소서. 진리가 승리할 것을 믿고, 공의가 물처럼 흐르게 하옵소서. 진리와 함께 기뻐하고 사랑으로 섬기게 하옵소서. 썩어져 가는 세상의 구습을 버리고, 날마다 새롭게 하는 생명의 말씀을 따라가게 하옵소서.


환우들이 많습니다. 인간의 힘으로 고칠 수 없는 병을 앓고 있는 성도들을 기억하사 그들에게 치유의 능력을 베풀어 주옵소서. 사람의 능력으로 고칠 수 없사오나 하나님은 모든 것을 가능하오니, 연약한 자들에게 긍휼의 손을 베푸사 속회 회복되게 하옵소서. 땅이 흔들리고 바다가 흉융하다 하질지라도 우리는 능력의 하나님을 믿습니다. 모든 만물을 통치하시는 주님, 우리를 새롭게 하시고, 힘있게 하시고, 소망 가운데 살아가게 하옵소서.


중고등부 수련회가 시작됩니다. 코로나로 인해 여러가지 제약이 많고 한계가 있지만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으로 위기가 기회가 되게 하시고, 열악한 환경이지만 그동안 경험하지 못한 믿음의 능력과 성령의 충만함을 경험하게 하옵소서. 수고하고 애쓰는 담당 목사님께 성령의 능력과 육적인 강건함을 더하시고, 함께 헌시는 교사들에게 하늘의 능력과 영광을 허락하옵소서.


하나님은 우리가 알지 못하는 비밀을 알고 계시고, 우리가 생각하지 못한 방법도 이미 알고 계십니다. 하나님의 도우심을 믿고 간구하는 은혜의 수련회가 될 수 있도록 함께 하여 주옵소서. 온 성도들은 함께 기도함으로 돕고, 물질로 섬기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다음세대가 능력있게 일어나게 하시고, 젊은 이들이 번성하고 부흥되는 교회 되게 하옵소서.


예배 가운데 은혜가 넘치기를 기도합니다. 새 언약 아래에서 소망을 가지고 살아가는 이들에게 복을 주시고, 한량없는 하나님의 은혜를 갈망하며 주의 성령을 받고자 한 마음으로 이곳에 모였습니다. 온라인 예배로 함께 하는 이들에게도 동일한 은혜를 주시고 온 성도가 은혜 받은 귀한 시간 되게 하옵소서. 말씀 선포하시는 목사님께 능력의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7월 대표기도문 모음

 

7월 대표기도문 모음

7월 대표기도문 모음 7월 대표기도문을 모았습니다. 7월은 여름 사역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달입니다. 특별히 주일학교의 성경학교와 수련회가 있고, 구역과 소그룹 모임이 방학을 맞이하기

392766.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