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월 수요예배 기도문

샤마임 2021. 3. 24.
반응형

4월 수요예배 기도문

2021년 4월 첫주 수요예배 기도문입니다. 4월 첫주 주일은 부활주일입니다. 부활을 주일을 지난 첫 주간이며, 기도응답에 대한 내용을 핵심으로 기도문을 적었습니다.

 


피할 바위가 되시며, 환난 중의 방패가 되시는 하나님 이 시간 저희들을 불러 모아 하나님께 예배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지난 삼일 동안을 주의 은혜로 보호하여 주시고, 주의 백성들로 살아가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삼일 저녁 예배로 하나님께 나아가오니 우리의 예배를 받아 열납하여 주옵소서.

주의 백성들에게 좋은 것을 주시기를 원하시는 주님, 이 시간 저희들에게 하늘의 신령한 복들로 채워 주시고 하늘의 평강을 부어 주시옵소서.

마 7:7-8 구하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리하면 찾아낼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구하는 이마다 받을 것이요 찾는 이는 찾아낼 것이요 두드리는 이에게는 열릴 것이니라

 


아멘, 주님, 주님께서는 구하는 자들에게 분명히 응답하실 것을 믿습니다. 주님의 약속을 믿고 기도에 힘쓰는 저희들이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은 우리의 아버지가 되시며, 우리의 참 소망이십니다. 혼란과 역경 속에서도 의심치 않고 항상 하나님의 바라보게 하옵소서. 간절히 찾고 구함으로 하나님께 응답받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4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저희들에게 또 한 달을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지나온 시간도 감사하고, 새롭게 시작되는 한 달도 감사드립니다. 이제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려고 합니다. 자연은 초록이 우거지며, 더욱 열정적으로 성숙해 지려 합니다. 우리 또한 성숙한 믿음의 사람들이 되게 하시고, 자신에게 맡겨진 사명을 잘 감당하는 신실한 그리스도인이 되게 하옵소서.

자녀를 위해 기도하는 부모들이 있습니다. 자녀들의 취업과 건강, 앞날의 복을 위해 기도하오니 그들의 삶에 복을 더하사 평온한 가운데 자신이 소원들을 것들을 이루어가게 하옵소서. 기도하는 부모의 자식은 망하지 않는다 하셨습니다. 부모들은 걱정하기보다 기도함으로 주님을 기쁘게 하고, 날마다 주님을 사랑함으로 신앙의 본을 보이게 하옵소서.

주의 말씀을 선포하실 목사님께 능력으로 함께 하여 주시고, 선포되는 말씀이 우리를 살리는 말씀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