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독교 출판사 토기장이

샤마임 2018. 3. 7.

 

기독교 출판사 토기장이

 

기독교 출판사이다. 한 달에 한 권 정도의 출간하는 중견 출판사이다. 한국 기독교 출판의 15위의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 <한국 기독교 출판사 브랜드 파워>에 한국 기독교 순위를 올려 놓았다. 

 

 

주님은 나의 최고봉을 비롯한 경건 서적을 주로 출간하고 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오스왈드 챔버스 목사님의 책을 시리즈로 출간하고 있다. 

 

 

 

1991년 주금용의 <교회학교 교사훈련 이렇게 하라>를 처음 출판한 것으로 보인다. 그후로 목회자와 평신들에게 필요한 실용서들을 적지 않게 출간한다. 그러다 200년 12월 손 없는 천사로 알려진 레나 마리아의 책을 번역 출간하면서 큰 힘을 받는다. 이 책은 아직도 재판되어 판매되고 있다.

 

 

토기장이에게 큰 행운을 준 책은 오스왈드 챔버스 목사의 책이었다. 2009년 첫 책인 <오스왈드 챔버스의 산상수훈>이 스데반 황 목사에 의해 번역 출판된 것을 계기로 오스왈드 챔버스의 정식계약 출판사가 되어 모든 출판권을 가지게 된다.

 

2009년 묵상집 중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다는 오스왈드 챔버스의 <주님은 나의 최고봉>을 역시 스데방 항 목사에 의해 번역 출간한다. 이 책은 그 어떤 책보다 큰 사랑을 받았고, 아직도 최고의 베스트셀러에 올라가 있다. 이전에 두란노 등 몇 곳에서 번역 출판되었지만 정직계약본은 토기장이가 소유하고 있다. 

영어가 조금 된다면 한글판보다는 영한 합본집을 추천한다. 

 

   
저자/역자 : 오스왈드 챔버스/스데반 황  | 출판사 : 도서출판 토기장이
판매가 : 7,000원6,300원 (10.0%, 700↓)
“최상의 하나님께 나의 최선을 드립니다”오스왈드 챔버스협회와 저작권 계약을 맺은 공식 한국어판!빌리 그래함목사가 미국 대통령 취임 때마다 선물한 바로 그 책!도서출판 토기장이는 고전시리즈로 ‘오스왈드 챔버스 시리즈’를 기획출간하고 있다. 오스왈드 챔버스 목사의 책 40여 권을 출간하는 프로젝트이다. 이미 오스왈드 챔버스 시리즈로 30여 권의 책을 출간했다. 이 시리즈의 아홉 번째로 365일 묵상집,「주님은 나의 최고봉」미니북을 6년 전에 출간했고, 이제 새로운 디자인으로 개정출간을 했다. 오스왈드 챔버스의「주님은 나의 최고봉」에 대한 더 이상의 설명은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그의 깊은 영성과 탁월한 지 …[더보기▶]

 

   
저자/역자 : 오스왈드 챔버스/스데반 황  | 출판사 : 도서출판 토기장이
판매가 : 11,000원9,900원 (10.0%, 1,100↓)
'전세계 그리스도인의 아침을 깨우는 365 묵상집의 고전'깊은 묵상과 영어공부, 일석이조의 기쁨을 누리십시오!오스왈드 챔버스 협회와 저작권 계약을 맺은 공식 한국어판!오스왈드 챔버스 시리즈 열 번째 책으로 365일 묵상집「주님은 나의 최고봉 한영합본」출간 후 많은 독자 분들이「주님은 나의 최고봉 한영합본 미니북」출간을 요청해왔다. 그래서 토기장이 편집팀은 휴대하고 다니며 묵상하기 원하시는 독자들의 필요에 따라「주님은 나의 최고봉 한영합본 미니북」출간을 했는데 이번에 새롭게 개정판을 출간하게 되었다. 「주님은 나의 최고봉 한영합본 미니북」은「주님은 나의 최고봉 한영합본」의 내용과 동일하고 다만 가…[더보기▶]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망원동 418-43

연락처: 02-3143-0400

 

토기장이 출판사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하단의 태그 #토기장이출판사 를 클릭하십시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