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월 대표기도문 모음

샤마임 2023. 6. 22.
반응형

 

7월 대표기도문 모음

7월 대표기도문을 모았습니다. 7월은 여름 사역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달입니다. 특별히 주일학교의 성경학교와 수련회가 있고, 구역과 소그룹 모임이 방학을 맞이하기도 합니다. 교회 절기와 행사를 잘 참조하여서 드리시기를 바랍니다. 2021년 7월 상황에 맞추어 대표기도문을 작성했습니다. 참고하셔서 은혜로운 대표기도 드리시기 바랍니다.

 

2023년 7월 첫째 주일 대표 기도문

 

참으로 감사하신 하나님 아버지, 우리의 수고가 헛되지 않도록 수고한 대로 복을 주시고 열매를 맺게 하신 것을 감사합니다. 우리의 삶이 하나님 손 안에 있음을 기억하고 늘 주님과 동행하는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7월 첫째 주일입니다. 오늘은 특별히 맥추 감사 주일로 지킵니다. 반해 동안 열심히 수고하여 얻은 곡식에 감사하여 하나님께 드리는 감사주일입니다. 오늘도 거룩하신 하나님께 마음과 뜻과 정성을 다해 예배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감사를 잃고 살아왔던 시간들이 많았습니다. 작은 것에도 감사하고 평범한 것도 감사할 줄 알아야 하지만 우리는 늘 큰 것을 기대하고, 많은 것을 바랄 때가 많았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오늘도 우리의 허물을 주님께 고백하오니 용서하여 주시고, 긍휼을 베풀어 주소서. 하나님과 동행하기 보다 세상의 일로 바쁘고 분주했던 저희의 삶을 주님께 회개합니다. 저희 죄를 당신의 등 뒤로 던져 주시고, 저 깊은 바다에 던져 주소서.

 

  • 이사야 38장17절 보옵소서 내게 큰 고통을 더하신 것은 내게 평안을 주려 하심이라 주께서 내 영혼을 사랑하사 멸망의 구덩이에서 건지셨고 내 모든 죄를 주의 등 뒤에 던지셨나이다

 

 

흐르지 않을 것 같던 시간들도 벌써 이렇게 흘러 7월이 되었습니다. 코로나 3년 동안 우리는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것들을 경험했습니다. 상상도 할 수 없었던 수많은 일들이 우리에게 일어났고, 3년 이란 기나긴 시간동안 힘들게 지나왔습니다. 하지만 코로나도 거의 끝나고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동안 우리는 얼마나 많은 부분에서 평범함을 갈망하고, 일상을 되찾고 싶어 했는지 모릅니다. 맥추 감사 주일을 맞아 우리가 다시 우리에게 주어진 평범한 일상의 소중함을 깨닫고 감사하는 법을 배우기 원합니다.

 

하루 눈을 뜨고 식사를 하고 출근하고 일을 하고 친구를 만나고 가족과 외식을 하는 평범한 일상이 하나님의 특별한 기적이요 사랑임을 알게 하옵소서. 작은 것에 감사하고, 사소한 것에 소중함을 느끼고, 일상이 은혜임을 알고 하나님께 감사하게 하옵소서.

 

 

수고한 대로 복을 주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우리가 아무리 수고해도 열매를 얻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열매를 맺기 위해서는 적절한 날씨와 기온, 비, 햇빛이 필요합니다. 외부의 바이러스의 공격에도 살아 남아야 합니다. 모든 것이 맞을 때 열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아무리 수고해도 하나님께서 은혜로 붙들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우리로 하여금 뿌리게 하신 하나님, 우리로 하여금 다시 기쁨으로 단을 거두게 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우리의 모든 삶이 주님께 있음을 고백하며 찬양하는 하루가 되게 하옵소서.

 

영적인 세계에서도 다르지 않을 것입니다. 기도하지 않고 응답 받을 수 없고, 수고하지 않고 복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 당연한 이치를 잊지 않고 성실하게 하루하루를 살아가게 하시고, 뿌린대로 거둔다는 진리를 마음에 담고 주의 나라를 위하여 살아가게 하옵소서.

 

예배를 드립니다. 은혜 주실 하나님 아버지를 기대합니다. 말씀 전하실 목사님께 성령의 능력을 더하시고, 하나님의 말씀을 가감없이 전파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7월 첫주 대표기도문 맥주감사주일

 

7월 첫주는 교회 절기상 맥추 감사주일로 지킵니다. 2021년 반해를 보내고 다시 절반의 시작하는 첫 달 첫주일에 드리는 맥추감사주일입니다.

 

사랑의 주님, 오늘은 특별히 맥추절 감사주일로 하나님께 드리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이스라엘 백성들이 주님께 허락하신 밀과 보리의 추수를 마치고 하나님께 감했던 것처럼 저희도 한 해의 반을 지나오면서 하나님께 감사할 수 있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이 주님의 것임을 압니다. 우리가 소유한 모든 것이 주님께서 선물로 주신 것임을 압니다. 날마다 주님께 감사하게 하시고, 주님께 감사함으로 살아가는 기쁨의 삶이 되게 하옵소서. 첫 열매로 하나님을 예배했던 이스라엘 백성들처럼 우리도 우리의 가장 귀하고 소중한 첫 것을 주님께 드리게 하옵소서.
우리에게 예배할 수 있는 예배당을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에게 함께 모여 예배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에게 주님을 섬기며 찬양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에게 예수님을 믿고 거듭나며 천국의 소망을 가지고 살아가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주일대표기도문 맥추감사절

주일대표기도문 맥추감사절 사랑으로 모든 만물을 창조하시고, 은혜로 통치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이 주님의 것이며, 우리가 주님께 드리는 모든 것 

392766.tistory.com

 

7월 셋째주 대표기도문

 

7월 셋째주는 중고등부 방학이 시작되면서 수련회가 시작됩니다. 보충 수업으로 곧바로 수련회가 시작되지 못한 교회도 있지만 함께 담았습니다. 현재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으로 수련회가 진행되는 곳이 많습니다. 성도의 믿음과, 환우를 위해, 중고등부 수련회를 위해 기도했습니다.

 

무더위 속에서 우리의 신앙이 나태하지 않게 하시고 주어진 하루하루를 주님과 동행하며 세상 속에서 공의와 진리를 따라 살아가게 하옵소서. 진리가 승리할 것을 믿고, 공의가 물처럼 흐르게 하옵소서. 진리와 함께 기뻐하고 사랑으로 섬기게 하옵소서. 썩어져 가는 세상의 구습을 버리고, 날마다 새롭게 하는 생명의 말씀을 따라가게 하옵소서.
환우들이 많습니다. 인간의 힘으로 고칠 수 없는 병을 앓고 있는 성도들을 기억하사 그들에게 치유의 능력을 베풀어 주옵소서. 사람의 능력으로 고칠 수 없사오나 하나님은 모든 것을 가능하오니, 연약한 자들에게 긍휼의 손을 베푸사 속회 회복되게 하옵소서. 땅이 흔들리고 바다가 흉융하다 하질지라도 우리는 능력의 하나님을 믿습니다. 모든 만물을 통치하시는 주님, 우리를 새롭게 하시고, 힘있게 하시고, 소망 가운데 살아가게 하옵소서.
중고등부 수련회가 시작됩니다. 코로나로 인해 여러가지 제약이 많고 한계가 있지만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으로 위기가 기회가 되게 하시고, 열악한 환경이지만 그동안 경험하지 못한 믿음의 능력과 성령의 충만함을 경험하게 하옵소서. 수고하고 애쓰는 담당 목사님께 성령의 능력과 육적인 강건함을 더하시고, 함께 헌시는 교사들에게 하늘의 능력과 영광을 허락하옵소서.

 

 

주일대표기도문 7월 셋째주

주일대표기도문 7월 셋째주 새 노래로 여호와께 찬송하라 그는 기이한 일을 행하사 그의 오른손과 거룩한 팔로 자기를 위하여 구원을 베푸셨음이로다 -시 98:1 가사 하늘보다 높으

392766.tistory.com

 

 

7월 넷째주 주일대표기도문

 

 

주일대표기도문 7월 넷째주

주일대표기도문 7월 넷째주 2021년 7월 마지막주 주일낮 예배 대표기도문입니다. 갑자기 코로나가 확산되면서 여름 행사가 대부분 취소되어 안타깝습니다. 일부 교회에서는 축소하거나 온라인

392766.tistory.com

 

 

7월 첫주 주일오후 대표기도문

 

7월 첫주는 주일학교 행사와 성도들의 믿음, 고난 당하는 성도들을 위해 기도했습니다.

7월은 주일학교에 성경학교와 수련회가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축소되는 가운데 진행이 되지만 주님의 선하신 인도하심과 사랑 가운데 잘 진행될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수고하는 교역자들과 선생님들에게 영육 간에 강건함을 더하여 주옵소서.

7월은 저희들이 삶이 주님 안에서 풍성해 지기를 원합니다. 무더운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이 시기에 나태하고 게으름으로 일관하지 않고 매사에 하나님께 감사하며, 주어진 시간들을 아름답게 사용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주님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살아가게 하시고, 성실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믿고 믿음으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주일오후•찬양 예배 기도문

주일오후•찬양 예배 기도문 만왕의 왕이신 주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오늘도 살아계셔서는 하나님을 예배하며 찬양하게 하시며, 온전히 주님과 동행하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인

392766.tistory.com

 

 

7월 셋째주 수요예배 기도문

 

수요예배 기도문 7월 셋째주

수요예배 기도문 7월 셋째주 2021년 7월 21일 수요기도회 대표기도문입니다. 코로나와 주일학교, 성도들의 믿음을 위해 기도했습니다. 우리의 피난처가 되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삼일 수

392766.tistory.com

 

7월 새벽기도회 모음

7월 새벽기도회 기도문을 한곳에 모았습니다.

 

7월 새벽기도문 모음

7월 새벽기도문 모음 7월에 드리는 새벽기도회 기도문을 모았습니다. 새벽기도회 기도문은 1-2분 정도 짧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주 간략하게 필요하 부분만 정리해서 기도하면 됩니다. 간략

392766.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기도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월 대표 기도문 모음  (0) 2024.01.30
10월 대표기도문 모음  (0) 2023.10.12
2023년 대표 기도문 모음  (0) 2023.05.31
2022년 3월 대표 기도문 모음  (0) 2022.03.08
2022년 대표기도문 모음  (0) 2022.01.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