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요기도문 2021년 3월 첫주

샤마임 2021. 2. 23.
반응형

수요기도문 2021년 3월 첫주


놀라운 은혜를 우리에게 부어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죄 많은 인생들을 사랑하사 하나님의 자녀 주시고, 보혈의 능력으로 구원하시니 감사합니다.

사순절을 보내면서 주의 고난과 십자가를 묵상합니다. 우리를 위하여 고난의 길을 걸으시고, 수치와 모욕의 길을 걸으셨던 주님을 찬양합니다. 그 놀라운 은혜를 어찌 인간의 언어로 표현할 수 있으며, 하나님의 사랑을 설명할 수 있겠습니까? 다만 저희들은 고개 숙여 주님을 높이며 경배할 따름입니다.

언제나 좋은 것으로 채워주시는 하나님, 3월의 첫 수요예배로 하나님께 나아갑니다. 저희 교회가 부족하지만 이 지역 속에서 하나님의 은혜를 높이며, 하나님을 찬양하는 교회 되기를 원합니다. 진리 안에서 하나 되며, 주님 안에서 사랑하며 섬기는 교회되기를 원합니다. 사랑의 빛을 만방에 비추게 하시고, 어둡고 탁한 시대 속에서 진리의 빛인 복음을 전하기에 부족함이 없게 하옵소서.

교회의 여러 기간을 세워주신 하나님, 기관장들을 붙드셔서 맡겨진 사명 잘 감당하기를 원합니다. 애써 수고하는 모든 일 가운데 복을 주시고 아름다운 열매를 맺음으로 하나님의 영광 드러내게 하소서.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함으로 하나님의 이름을 높이고, 교회를 성장시키는 밑거름이 되게 하소서.

믿음이 연약한 자들을 붙들어 주시고, 그들이 어떤 상황 속에서 주님을 신뢰하여 힘을 얻게 하옵소서. 순종의 삶을 통해 자신의 판단보다 더 뛰어난 하나님의 지혜와 능력을 체험하는 주의 백성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새 학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학생들에게 주님의 은혜로 채워주시고 그들의 앞길을 인도하여 주사 평판함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학교에서나 학원에서나 가정에서나 교회에서나 어디에서든지 언제나 주님과 동행하는 주의 자녀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어려움과 힘듬 속에서도 위하여 기도하는 부모들에게도 큰 힘과 위안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말씀이신 주 하나님! 이 시간 주의 종을 통해 말씀하심을 믿습니다. 목사님의 입술을 성령으로 붙드사 생명과 능력이 말씀이 증거 되길 원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