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요예배 기도문, 2021년 2월 마지막주

샤마임 2021. 2. 23.
반응형

수요예배 기도문

2021년 2월 마지막주

 

할렐루야! 영원토록 살아계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삼일 동안 주의 은혜로 저희들을 지켜 주시고, 삼일 저녁 주의 거룩한 존전 앞에 모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죄인 중의 괴수인 저희들을 사랑하사 자녀 삼으시고, 그 누구보다, 그 무엇보다 귀하게 여기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드립니다.


지나온 시간들이 모두 주님의 은혜임을 압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아닌 것이 하나도 없고, 주님의 긍휼이 아닌 것이 아닌 것이 없습니다. 주의 은혜 깨달아 날마다 주님을 사랑한다 고백하는 저희들 되게 하소서.


믿음이 살아왔던 지난 시간들을 회개합니다. 세상 속에서 분주했던 마음을 다시 주님께 모아 한 마음으로 주님을 예배하는 시간되기를 기도합니다. 성령께서 함께 하사 은혜 충만한 시간들이 되게 하소서.

믿음으로 승리하는 ○○교회 성도들이 다 되게 하옵소서. 주님의 우리의 피난처가 되시며, 주님은 우리의 능력과 소망이 되십니다. 날마다 주님을 의지하며 사랑하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주님을 의지하는 저희들이 되게 하옵소서.

상처 입을 영혼들을 치료하시는 하나님, 여러 이유들로 상처 받고 힘들어 하는 주의 백성들을 치료하여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보혈의 능력이 임하사 높으신 하나님을 밝히 알게 하시고, 성령의 조명하심이 우리의 영혼과 지성을 밝히사 하나님만을 높이는 저희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말씀으로 우리와 함께 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하오니 오늘도 주의 말씀을 증거하실 목사님께 능력으로 함께 하여 주옵소서. 오늘도 우리의 예배를 받으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ㅏ다. 아멘.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