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월 새벽기도문 모음

샤마임 2021. 6. 28.
반응형

7월 새벽 기도문 모음

7월에 드리는 새벽기도회 기도문을 모았습니다. 새벽기도회 기도문은 1-2분 정도 짧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주 간략하게 필요하 부분만 정리해서 기도하면 됩니다. 간략한 교회 행사 언급과 기도에 응답하기를, 간구의 기도를 드리시면 됩니다. 

 

7월 첫날 새벽기도문

처음과 나중이 되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7월 첫날 하나님께 나와 새벽기도회로 드리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하나님은 시간의 주인이시며, 주관자이십니다. 자비의 하나님, 새로운 한 달을 저희에게 주심을 감사합니다. 7월 한 달이 온전히 하나님께 드려지는 시간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7월에는 주일학교의 성경학교와 수련회 등 많은 행사들이 있습니다. 주님께서 모든 일정 속에 함께 하사 잘 진행될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위하여 준비하는 손길 위에 지혜와 복을 더하여 주옵소서.


온 성도들이 한 마음으로 주님께 기도하게 하시고,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는 시간들이 되게 하옵소서. 늘 하나님을 의지하며 살아갈 때 기쁨과 소망이 넘치게 하소서.


오늘도 첫 시간을 주님께 드리오니 받아주옵소서. 말씀 전하실 목사님께 성령과 능력으로 채워 주옵소서. 살아계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7월 새벽 기도문 평일

 

좋으신 하나님, 이른 새벽 주님께 나아오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허물 많은 저희들을 사랑하사 자녀 삼아주지고 영원한 생명을 허락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오늘 하루 우리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알지 못합니다. 오직 주님만이 아시고, 주님만이 지키시는 분이십니다. 오늘도 낮의 해와 밤의 달이 상치 않도록 붙들어 주실 줄 믿습니다. 믿음으로 주님과 동행하게 하옵소서.

 

이번 주 유초등부 여름 성경 학교가 있습니다. 기도로 준비하고 최선을 다해 준비한 교사들에게 복을 주시고, 참석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하나님을 만나게 하옵소서.

이 시간 마음을 열고 귀를 열어 주의 음성 듣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향한 깊은 갈망을 아시는 주님, 이 시간 생명의 말씀의 우리의 심령을 새롭게 하고, 우리의 영혼이 힘을 얻게 하옵소서.

말씀 선포하시는 목사님의 입술을 주관 하사 하나님의 크신 능력이 함께 하기를 원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기도문 > 기타기도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월 새벽 기도문 모음  (0) 2021.09.20
9월 새벽기도문  (0) 2021.08.29
부활주일 새벽기도문  (0) 2021.04.03
미얀마를 위한 기도문  (1) 2021.03.19
새신자를 위한 축복 기도문  (0) 2021.03.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