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6월 새벽기도회 기도문

샤마임 2020. 6. 17.
반응형

6월 새벽기도회 기도문

 


새벽기도회 기도문 (1)

 

좋으신 하나님 이 새벽에 주님 앞에 나와 말씀을 듣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온 세계와 나라가 코로나 인해 혼돈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북한은 남북연락소를 파괴하는 도발적인 행위를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지켜 주시지 않으면 한 시도 평안할 수 없을 고백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갈급한 심령으로 주의 말씀을 듣고자 이 새벽에 고개를 숙였습니다. 우리의 마음과 심령을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시고, 진리의 말씀으로 채워 주시옵소서. 코로나로 인해 마음껏 찬양하지 못하고, 소리 높여 기도하지 못합니다. 답답하고 지루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이러한 시간 속에서 여전히 살아계시고 역사하시는 줄 믿습니다. 오늘도 우리와 함께 하심을 믿사오니 갈급한 심령 위에 은혜를 충만하게 부어 주시옵소서.

 

특별히 이번 주간은 온 교회가 각자의 처소에서 공동의 기도제목으로 하나님께 기도하려고 합니다. 가정을 위해 기도할 때 응답하여 주시옵소서. 교회를 이해 기도할 때 속히 응답하여 주시옵소서. 각 성도를 위해 기도할 때 주여 귀를 열어 주시옵소서.

 

오늘도 말씀 증거하실 목사님께 성령으로 덧입혀 주시고, 주의 능력으로 충만하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새벽기도회 기도문 (2)

 

만물의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어디에나 계시고, 언제나 계시며, 무엇이든 다하실 수 있는 하나님. 그 하나님을 아버지가 부르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하루를 시작하기 앞서 먼저 주님 앞에 나와 고개를 숙여 기도하며, 귀를 열어 주의 말씀을 듣고자 합니다.

우리가 듣는 첫 소리가 주님의 음성이 되게 하옵소서.

우리가 보는 첫 모습이 주의 영광이게 하옵소서.

우리가 경험하는 첫 것이 주님의 사랑이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온전히 주님을 사랑하며, 주님을 찬양하며, 주님을 마음 가득 채우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교회 안에 연약한 성도들이 많습니다. 육신의 질고로 인해 주님 앞에 나오고 싶어도 나오지 못한 이들이 있습니다. 주님 그들을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비록 육신은 연약하지만 믿음은 더욱 강건하여져서 하늘의 기쁨이 충만하게 하옵소서. 각 처소에서 말씀을 읽고 찬양할 때 천국의 위로가 가득하게 하옵소서.

 

주님, 어린 자녀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세상은 악하고 많은 사람들이 거짓과 탐욕에 이끌려 살아가고 있습니다. 특히 어린 자녀들이 악한 세상 속에서 거룩하기를 기도합니다. 주님, 그들을 붙잡아 주시옵소서. 세상의 악함을 따라가지 않고 날마다 말씀을 살아하고 진리를 따라사는 이들이 되게 하옵소서. 어린 사무엘이 주여 말씀 하옵소서 종이 듣겠나이다했던 것처럼 자녀들이 진리를 사랑하게 하옵소서.

 

참 사랑의 하나님, 우리 교회에 00목사님을 세워 주시니 감사합니다. 혼탁한 시대 속에서 진리의 말씀을 선포하실 때 하늘의 능력으로 옷입혀 주시옵소서. 온 성도가 한 입술로 진리의 말씀에 아멘하게 하셔서 강건한 믿음을 소유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새벽기도회 기도문 (3)

 

할렐루야! 높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오늘도 살아 계셔서 역사하시는 주님, 새벽에 주님 앞에 나와 기도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몸은 피곤하지만 우리의 마음과 영혼은 새험을 얻습니다.

 

간밤에 저희들을 지켜주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주의 인도하심을 따라 살아갈 때에 보호하여 주시고, 지켜 주시옵소서.

 

여호와는 나의 목자라고 고백한 다윗처럼, 우리도 날마다 목자되신 하나님을 따라가기를 원합니다. 혹여나 마음의 탐욕과 세상의 욕심을 따라 헛된 길을 걷지 않게 하옵소서. 시대의 조류를 따라 살아가는 동안 믿음의 파선되어 영원한 멸망에 이르는 자가 없게 하옵소서.

 

생명의 주님, 오늘도 주님을 사모하며 나왔사오니 이곳에 고개 숙여 기도하는 주의 백성들에게 성령을 부어 주시옵소서. 우리가 우리 힘으로 기도하는 것이 아닙니다. 성령께서 함께 하실 때 진정한 기도를 드릴 수 있음을 압니다. 

사랑의 주님, 우리의 입술을 주장하여 주옵소서. 그리하여 주님께서 원하시는 기도가 드려지게 하옵소서. 긍휼의 주님, 우리의 마음을 주장하여 주옵소서. 그리하여 주님께서 기뻐하는 기도가 흘러 나오게 하옵소서.


말씀 전하실 목사님께 하늘로부터 오는 지혜와 힘을 덧입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