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월 새벽기도문 모음

샤마임 2021. 4. 3.
반응형

4월 새벽기도문 모음


언제나 저희들에게 좋은 것을 주시는 하나님, 새 달을 저희에게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거리를 거닐면 어느새 만발한 벚꽃과 개나리가 화사하게 웃는 계절입니다. 자연의 섭리를 통해 하나님의 은혜를 기억하며,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깨닫게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4월 첫 새벽기도회를 하나님께 드립니다. 단잠자게 하시고, 하나님의 은혜로 눈을 떠서 주님께 나오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이며, 능력임을 믿습니다. 날마다 주님을 향한 뜨거운 마음으로 가지고 살아가게 하시고, 소망 가운데 주님을 신뢰하게 하기를 원합니다.

오늘도 주의 말씀을 받고 주의 전에 나왔사오니 고개숙인 주의 백성들에게 하늘 음성 듣게 하시고, 주님의 음성을 듣고 다시 살아나는 역사가 있게 하옵소서. 살아계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4월 고난주간 새벽기도문

 

모든 역사의 주관자요 능력의 하나님이신 저희들에게 새 날을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고난주간 특별 새벽기도회를 갖게 하시고, 또한 4월을 저희에게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께서 허락하신 시간들을 헛되이 보내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삶을 살아가는 성도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힘과 능력으로 거룩할 수 없습니다. 믿음을 따라 산다 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악하고 게으릅니다. 하나님 아버지, 저희를 긍휼히 여기사 하나님이 은혜와 사랑을 따라 주님을 의지하는 삶이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를 위하여 친히 십자가를 지시고 골고다를 오르신 주님, 그 놀라운 사랑을 우리가 잊지 않고 하나님만을 바라보며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부활절 새벽기도회 기도문

부활의 새벽, 막달라 마리아와 다른 마리아가 주님을 찾아갔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주님의 부활을 믿지 못했고, 단지 주님의 장사를 마무리하려는 것뿐이었습니다. 그럼에도 주님을 사랑하는 그 마음이 부활의 첫 증인들이 되게 했고, 살아계신 하나님의 능력을 체험하는 이들이 되었습니다.

사랑의 하나님, 우리에게 하나님의 능력과 사랑을 깨우쳐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이제 우리가 죄에게 종노릇하며 어리석은 자의 삶을 살지 않게 하시고, 성령을 따라 거룩하고 순결한 주의 백성의 삶을 살게 하소서. 하나님은 영원토록 우리의 소망이요 희망입니다. 세상의 헛된 것들을 바라지 않고 주님만을 사모하는 저희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부활주일 새벽기도문

부활주일 새벽기도문 죄와 사망 권세를 이기시고 부활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우리를 위하여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 주시고, 십자가에서 인류의 모든 죄를 사하신 하나님 아버지, 부활

392766.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기도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석 인사말 문구  (0) 2021.09.15
9월 대표기도문 모음  (0) 2021.09.08
고난주간 금요기도문 기도문  (0) 2021.04.01
고난주간 대표기도문  (0) 2021.03.27
고난주간 새벽기도문  (0) 2021.03.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