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2월 새벽기도회 대표기도문

샤마임 2021. 11. 22.
반응형

  • 2021년 12월 새벽기도회 대표 기도문입니다. 마지막 한 달 주님과 동행하기를 기도합니다.

12월 새벽기도문

 

12월 첫날 대표기도문

사랑의 주님! 저희들을 사랑하사 12월 첫날 새벽 예배로 주님께 나오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평안히 잠자게 하시고, 새벽에 저희의 눈을 뜨게 하사 하나님 앞에 설 수 있도록 인도하심을 감사드립니다.


12월을 저희에게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주어진 시간들을 잘 활용하여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가게 하옵소서. 믿음의 진보를 이루며, 바른 성품을 계발하며, 하나님을 닮아가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유수(流水)와 같은 세월은 우리를 기다려 주지 않습니다. 하나님께 새해 다짐을 하며 믿음의 경주를 달려가겠다고 결심했지만 많은 시간들을 허송세월 하며 보냈습니다. 생각하니 안타깝고 아쉬운 시간들입니다. 주님, 저희들의 연약함을 긍휼히 여기사 주사 남겨진 마지막 한 달은 주의 능력으로 힘써 달려가게 하옵소서.


우리의 귀를 열어 주의 음성 듣게 하시고, 우리의 마음을 열어 주님의 마음을 담게 하옵소서. 불필요한 욕심과 이기적 욕망으로 인해 얽히고설킨 관계를 풀게 하시고, 서로 긍휼히 여기는 저희들이 되게 하옵소서.


말씀 전하시는 목사님께 성령 충만 허락하사 능력의 말씀 선포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12월 새벽 기도문

 

시간의 주인이시며 만물의 주관자이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이른 새벽 저희들을 깨우사 첫 시간을 하나님께 드리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저희를 사랑하사 하나님의 은혜로 자녀 삼으사 주의 이름을 위하여 살아가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2021년 마지막 한 달을 보내고 있습니다. 저희들에게 세월을 아껴 지혜롭게 살아가도록 성령 충만 주시옵소서.

 

부적절한 만남을 떠나게 하시고, 불의한 일에서 벗어나게 하시며, 악행과 거짓된 삶에서 돌이키게 하옵소서.

 

빛의 자녀들답게 주의 계명을 따르는 삶을 선택하게 하옵소서.

 

하나님께 기도하기 위하여 이곳에 모인 주의 백성들에게 은혜를 더하사 기도의 제목들이 응답받게 하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2021년 12월 대표기도기도문 모음

2021년 12월 대표기도문 모음 벌써 2021년도 한 달만을 남겨두고 멀리 떠나갑니다. 누군가 그러더군요 '벌써'라는 말을 쓰면 늙었다는 증거라고 하던데 맞는가 봅니다. 저도 벌써 그런 소리를 듣

392766.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