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 대표 기도문 1월 셋째 주

샤마임 2022. 1. 10.

2022년 1월 셋째 주 주일 낮과 주일 오후 찬양 예배 장로 대표 기도문입니다. 장로님도 대표 기도회를 준비하면서 참고해야 할 기도 제목을 넣고, 우리가 공동으로 기도할 제목을 넣어 작성해 봤습니다. 잘 준비하셔서 은혜로운 대표 기도 하시기 바랍니다.

주일 대표 기도문 1월 셋째 주

만물을 말씀으로 창조하시고, 땅의 기초를 놓으시고 영원히 흔들리지 않도록 붙드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진리와 사랑으로 저희들을 붙드시고, 생명의 말씀으로 친히 인도하시는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이루지 못하심이 없고, 알지 못함이 없는 전지전능한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말씀대로 살지 못했던 지난 주간의 모든 죄악들을 주님께 회개합니다. 애써 주님의 뜻대로 살려 하지만 육신의 연약함으로 자꾸 세상으로 나아갑니다. 거룩한 마음으로 살아가야 하지만  세상의 조류에 휩쓸려 살아갈 때가 많습니다. 거룩하신 하나님 오늘 저희들을 붙드시고 용서 하사 다시 살아나게 하옵소서. 주의 많으신 긍휼과 사랑으로 붙드시고, 하나님을 향한 사랑으로 불타 오르게 하옵소서.

 

우리에 양식을 풍족하게 부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해 너무나 열악한 환경 속에서 살아가지만 저희들이 미천한 가운데 거하지 않도록 붙들어주심을 감사합니다. 날마다 주어지는 식탁을 보며 우리에게 일용할 양심을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루하루 살아감이 하나님의 은혜를 기억하고 날마다 주님을 더욱 사랑하며 감사하는 저희들이 되게 하옵소서. 우리의 일상에 스민 하나님의 도우심과 사랑을 발견하며 작은 것에 감사하며 찬양하는 저희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대립과 분열의 늪에 빠져 서로를 비판하며 반목을 일삼는 우리나라 정치인들에게 긍휼을 베풀어 주옵소서. 대선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서로가 서로를 향하여 흑색선전을 하며 그릇된 길로 나아갑니다. 우리는 알 수 없지만 주님께서 주의 뜻에 합당한 후보가 당선되게 하시고, 자기당과 자기의 이익을 우선하는 이들이 아니라 나라를 생각하고 백성을 생각하는 대통령이 당선되게 하옵소서. 우리는 위하여 기도할 뿐입니다. 모든 위정자들이 위기의 시국을 잘 이겨내게 하시고, 마음을 합하여 코로나 시국을 극복해 나가게 하옵소서.

 

우리나라를 둘러싼 정세가 나날이 험해지고 있습니다. 중국은 끊임없이 하나의 중국을 표방하며 대만을 공격하려 하고, 악랄한 일제는 독도를 자기네 땅이라 우기며 억지를 부립니다. 한때 우리나라 요소수가 부족하여 도움의 손길을 거절하던 일본이 이제는 자신들이 요소수가 부족하여 난처한 때를 보내고 있습니다. 한 사람의 운명도 알 수없지만, 한 나라의 운명도 알 수 없습니다. 모든 나라의 세움과 망함이 하나님께 있음을 알고 하나님만을 잘 섬기는 나라게 되게 하옵소서. 모든 백성들이 하나님을 경배하며 찬양하는 대한민국 되게 하옵소서.

 

올해는 청년들이 힘을 얻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살아계심과 능력을 체험하게 하시고, 경제적 위기 속에서 직장을 잡지 못해 방황하는 청년들이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다시 일어나게 하옵소서. 청년부가 많이 약해졌습니다. 시대의 변화하고 생각하지 않고 더 열심을 내어 부흥과 성장을 이루어내게 하옵소서. 온 성도들이 곧 교회의 기둥이 될 청년들을 위해 기도하고 간구하고 응원하고 격려하여 하나님의 거룩한 청년들이 되게 하옵소서. 지도하는 부목사님께 성령의 능력을 더하사 지혜롭게 지도할 수 있도록 함께 하여 주옵소서.

 

말씀으로 저희들을 가르치시는 목사님을 위해 간구합니다. 매주일 말씀을 준비하시고, 항상 기도하며 성도들을 주님의 말씀을 깨우치십니다. 하나님께서 담임목사님을 붙드시고 능력을 더하사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목사님이 되게 하옵소서. 오늘도 설교하실 때 입술을 주관하여 주옵소서.

 

주의 이름을 찬양하는 찬양대의 찬양을 받으사 흠향하여 주옵소서. 예배를 돕는 이들에게 복을 더하여 주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2년 1월 대표 기도문 모음

2022년 1월 대표 기도문 모음 특별 기도문 1월 목회 기도문 신년 특별 새벽 기도문 주일 낮 예대 대표 기도문 1월 신년 주일예배 기도문 새롭게 하시는 하나님을 신뢰합니다. 주의 말씀으로 인

392766.tistory.com

 

 

2022년 대표기도문 모음

2022년 대표기도문 모음 주일 낮 기도문, 주일 밤 기도문, 수요, 금요 기도문, 새벽 기도문 2022년 대표기도문 모음 나이가 들면 시간이 흘러가는 속도가 점점 높아 진다고 합니다. 정말 그런 것

392766.tistory.com

 

 

2021년 대표기도문 모음

2021년 대표 기도문 모음 이곳은 2021년 동안 작성한 대표 기도문을 한 자리에 모은 것입니다. 1월부터 마지막 12월까지 작성된 기도문입니다. 각 월별로 작성된 기도문은 계속하여 수정 증보되어

392766.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