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저녁예배 대표기도문 8월 셋째 주

샤마임 2021. 8. 11.

주일저녁예배 대표기도문 8월 셋째 주

2021년 8월 셋째주 주일오후 대표기도문입니다. 8월 셋째주는 광복절이기에 광복에 관련된 기도를 함께 넣었습니다. 주일낮 기도문에 광복에 관한 기도를 넣었으니 참조 바랍니다.

 

온 땅을 창조하신 천지의 주재이신 하나님 찬양합니다. 이 땅을 다스리시고 당신의 아름다운 손길로 이끌어가심을 찬양합니다. 우리의 삶을 은혜로 채워 주시고 날마다 주님의 손길을 바라보며 은혜를 기억하는 저희들의 삶이 되게 하여 주소서. 오늘도 믿음으로 주님 앞에 나아가오니 우리의 예배를 받아 주옵소서.

 

광복절 기념 주일로 지키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십자가로 모든 벽을 허무시고 하나되게 하시님, 이제는 우리나라가 이전처럼 하나의 통일된 나라가 되게 하시고, 진정한 자유와 진리를 추구하는 나라 되게 하소서. 외세의 침입에서 굳걷히 지키시고, 일제의 억압과 착취 속에서도 사라지지 않게 하신 하나님을 찬양하며 경배합니다. 이제 영원토록 이 나라가 복을 받게 하옵소서.


종이요 선생으로서 제자들의 발을 씻기시는 주님 서로 발을 씻으라 하신 그 주님의 말씀을 우리의 가슴에 새기기를 원합니다. 오늘도 주님의 그 마음을 가지고 우리의 직분을 잘 감당할 수 있는 저희들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위하여 교사로 성가대로 식당 봉사자로 차량 관리자로 재정부로 많은 곳에서 섬기는 이들의 헌신을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오른손이 하는 일을 왼손이 모르도록 행하는 은밀한 섬김의 기쁨을 허락해 주심을 감사합니다.


어린아이들을 품에 안으시고 축복하시는 주님 우리 가정의 자녀들을 주님의 기업으로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우리 자녀들이 진리 안에서 자라나 예수님을 닮아가게 하시고 어린아이와 같은 마음으로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믿음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아이들이 어려서부터 하나님의 말씀을 잘 배우고 거룩한 삶을 살아가게 하시며 온전하게 주님을 따라가는 참된 예배 자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사랑의 주님 어린아이들을 가르치는 교육자와 교사들을 위해 기도 합니다. 그들의 눈물을 기억하시며 그리스도의 심장으로 돌보는 그들의 마음을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한 영혼도 소홀히 여기지 않고 영적 아버지와 어머니가 되어서 그들을 위해 끊임없이 기도하게 하시고 말씀으로 잘 먹이는 하나님의 귀한 총 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에서 벗어날 때 경책 하며 경계하며 언제나 사람으로 세워나가는 영적 부모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교회의 미래가 주일학교에 있음을 저희들이 압니다. 교회 학교가 날마다 성장하게 하여 주시옵시고 더 성장하여 수많은 아이들을 주님께로 인도하는 주일학교가 될 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를 수 있도록 은혜주심을 감사합니다. 성령 안에서 하나 되게 하시고 진리로 하나 되게 하여 주옵소서 저희들을 인도하시는 성령님을 따라 거룩한 삶을 살아가게 하시고 진리를 깨달아 깨달은 대로 살아가며 순종하는 삶을 살게 하소서 알마다 주님과 동행하며 성령께서 원하시는 삶을 살아가며 거룩하고 아름다운 열매 맺는 삶을 살아가게 하여주소서. 육체의 소욕을 따르지 아니하며 성령께서 인도하시는 대로 살아가게 하시고 우리의 마음속에 어리석은 생각과 교만한 마음을 버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의 하나님 아버지 코로나로 인하여 많은 분들의 교회에 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언제나 살아계셔서 우리의 모든 삶을 인도하여 주심을 믿습니다. 각 처에서 기도 하며 예비하는 추해 백성들에게 능력을 더하여 주시옵시고 풍성 한 은혜를 베풀어 주시옵소서 하나님은 우리가 알지 못하는 것 깨닫지 못하는 것까지도 간섭하시며 또한 통치하고 계심을 믿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우리 믿음이나 태 하게 되지 않게 하시고 더 열심을 품고 줄을 섬기는 저희들의 삶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연약한 성도 들을 붙들어 주시옵시고 그들의 삶이 하나님 안에서 영적으로 더 강건하여 줄 수 있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시옵소서


오늘도 말씀을 증가하신 목사님께 성능의 능력으로 충만케 알려줄 수 없어서 그 입술을 성능으로 추가 나서 하나님께서 원하시고 기뻐하시는 능력 있는 말씀을 선포할 수 있도록 함께하여 주시옵소서 인간의 말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으로 저희들 받기로 원합니다. 저희의 10년과 영혼 가운데 하나님 은혜를 덧입혀주시옵소서 주민의 은혜를 갈망하는 마음으로 이곳에 모인 이들을 축복하여 주시옵시고 또한 온라인으로 집에서 하나님 앞에 예비하는 그들에게도 동일한 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한 마음과 한 뜻으로 주님을 예배하기를 소망합니다. 

 

오늘도 우리 가운데 역사실 하나님을 기대하며 예수님 내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2021년 8월 대표기도문 모음

 

8월 대표기도문 모음

8월 대표기도문 모음 시간이 또 흘려 2021년 8월입니다. 올까 오지 않을까 걱정아닌 걱정을 할때가 엊그제인데 여름의 한 중앙입니다. 7월 말을 기준으로 주일학교 성경학교가 거의 마무리되고,

392766.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