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대표기도문 맥추감사절

샤마임 2021. 6. 28.
반응형

주일대표 기도문 맥추감사절


사랑으로 모든 만물을 창조하시고, 은혜로 통치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이 주님의 것이며, 우리가 주님께 드리는 모든 것 역시 주님께서 허락하신 선물입니다. 풍성하게 채우시는 놀라우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오늘도 우리를 세밀하게 살피고 사랑하시는 하나님을 경배합니다.


하나님께서 저희들에게 부어주신 은혜가 가운데 저희들은 종종 감사를 잃어버리고 하나님의 사랑을 깨닫지 못하며 살아갈 때가 있습니다. 맥추 감사 주일 맞아 우리의 입술에 감사의 열매가 빈곤했음을 고백합니다. 하나님 앞에서 허물 많은 저희들을 삶을 자백하오니 용서하여 주소서.


7월을 저희에게 허락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랑의 주님, 벌써 2021년도 절반이 지났습니다. 지나온 시간을 더듬어보니 하나님의 은혜가 아닌 것이 단 하나도 없음을 주님께 고백합니다. 우리의 힘으로 살아왔다고 생각하지만 보이지 않는 하나님의 손이 저희를 붙들고 있었습니다. 이렇게까지 사랑하신 하나님의 은혜를 무엇으로 다 갚을 수 있습니까?


하나님의 은혜로 주어진 7월에도 믿음의 경주를 포기하지 않게 하시고, 온전히 하나님만을 바라보며 승리하게 하옵소서. 세상의 헛된 것들에 주목하지 않고 앞서가신 주님의 발자취를 따라 믿음으로 전진하게 하시고, 주님만을 예배하는 믿음의 시간들로 채워 주시옵소서.

 

맥추절을 드리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사랑의 주님, 오늘은 특별히 맥추절 감사주일로 하나님께 드리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이스라엘 백성들이 주님께 허락하신 밀과 보리의 추수를 마치고 하나님께 감했던 것처럼 저희도 한 해의 반을 지나오면서 하나님께 감사할 수 있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이 주님의 것임을 압니다. 우리가 소유한 모든 것이 주님께서 선물로 주신 것임을 압니다. 날마다 주님께 감사하게 하시고, 주님께 감사함으로 살아가는 기쁨의 삶이 되게 하옵소서.


첫 열매로 하나님을 예배했던 이스라엘 백성들처럼 우리도 우리의 가장 귀하고 소중한 첫 것을 주님께 드리게 하옵소서.

우리에게 예배할 수 있는 예배당을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에게 함께 모여 예배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에게 주님을 섬기며 찬양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에게 예수님을 믿고 거듭나며 천국의 소망을 가지고 살아가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성숙한 신앙을 소유자들이 되게 하소서.

7월은 더 성숙한 신앙을 소유하는 한 달이 되기를 원합니다. 나의 욕심과 욕망을 따라가는 삶이 아니라 나누고 섬기며 사랑하며 헌신하는 한 달이 되게 하옵소서. 날마다 주님을 더 닮아가며 주님을 사랑하며, 더 깊이 주님과 교제하는 시가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세상의 조류에 휩쓸리지 않고 거룩하신 하나님을 닮게 하소서. 진정으로 무엇이 옳고 그른지를 판별하여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삶을 살아가는 삶이 되게 하소서.

여름 성경학교를 위해 기도합니다.

비록 코로나로 인해 온전한 성경학교는 아니지만 그래도 부족한 가운데 하나님께 여름 성경학교를 진행할 수 있도록 허락하심을 감사합니다. 오프라인으로, 온라인으로 여러 가지 복잡한 상황이 연출되고 있지만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하나님은 은혜 주시고, 성령의 감동을 허락하실 줄 믿습니다. 준비하는 손길 위에 복을 더하시고 하나님을 사랑을 더욱 높이는 시간들로 채워 주시옵소서.

지도하시는 목사님(전도사님)께 성령의 충만을 허락하시고 기도로 잘 준비하여 진행할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영육간에 강건함을 더하시고, 하늘의 신령한 복으로 채워 주옵소서. 함께 수고하며 애쓰는 교사들에게도 함께 하사 넉넉한 시간과 물질, 건강과 믿음을 더하여 주시고 맡겨진 사명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주여 함께 하옵소서.

예배를 위한 기도

감사의 찬양으로 7월 첫주 하나님께 예배드리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은혜받고자 함께한 주의 백성들에게 복을 더하여 주옵소서. 말씀 전하실 목사님께 성령의 능력을 갑절을 더하시고, 놀라우신 하나님의 능력을 드러내는 귀한 시간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7월 대표기도문 모음

 

7월 대표기도문 모음

7월 대표기도문 모음 7월 대표기도문을 모았습니다. 7월은 여름 사역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달입니다. 특별히 주일학교의 성경학교와 수련회가 있고, 구역과 소그룹 모임이 방학을 맞이하기

392766.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