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요 대표기도문, 2021년 1월 새해첫주

샤마임 2021. 1. 6.
반응형

수요 대표기도문 2021년 1월 첫 주

2021년 첫 수요일 대표기도문입니다. 수요기도문은 주일대표기도문보다 짧고 간략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제는 크게 다르지 않으나 교회 전반적인 문제와 각 성도들을 향한 기도로 제한하면 더 좋습니다. 1월 첫주 상황을 고려하여 작성한 기도문입니다. 참조하셔서 은혜로운 기도 드리시기 바랍니다.

 

1. 주님을 찬양합니다.

목마른 자에게 생수를 주시고 절망한 자들에게 소망이 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어둠 속에서 지내는 저희들을 불러 주셔서 빛의 자녀로 삼으셨사오니 감사합니다.

수요저녁 예배로 모이게 하시고, 하나님을 높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우리의 모임 가운데 함께 하시고, 하나님께만 영광 돌리는 시간되기를 원합니다.

2. 회개합니다.


신축년이 시작 된지 벌써 한 주가 지나갑니다. 시간은 이렇게 빨리 흘러가는데 우리는 주님 앞에 얼마나 신실하게 살았는지요. 오늘도 회개하면 주님 앞에 고개를 속입니다. 주의 긍휼과 사랑으로 붙드시고 용서하여 주옵소서. 

3. 간구합니다.


주의 복을 받는 한 해가 되기를 원합니다.


살아계신 하나님, 작년은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인간의 힘으로 어찌할수 없는 답답함과 모호함의 연속이었습니다. 자비의 하나님, 이제 새해가 밝았습니다. 우리에게 새해를 허락하신 하나님, 이 한해가 주님 안에서 복된 한해가 되기를 원합니다.

특별히 ○○○○교회에 속한 주의 권속들에게 복을 주옵소서.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사업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이 있다면 새해에는 어려움이 해결되고, 사업이 왕성하게 일어나게 하옵소서.

직장을 구하지 못한 청년들이 있다면 그동한 기도하고 수고한 대로 복을 얻어 좋은 직장에 취직도 되기를 원합니다. 사회 속에서 낙망하지 않고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신실한 청년들이 되게 하옵소서.


주일학교를 붙들어 주옵소서.


주일학교를 기억하여 주옵소서. 코로나로 인해 주일학교 무너질 지경입니다. 오~ 자비하신 하나님, 하나님의 도우심이 아니면 다음세대가 사라질 위기에 있습니다. 하나님의 크신 은혜로 주일학교 학생들이 신앙에서 떨어지지 않게 하시고 믿음에서 퇴보하지 않게 하옵소서.

믿음의 부모들은 각 가정에서 하나님을 예배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사랑과 긍휼로 주님을 의지하며 섬기는 주의 가정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4. 마무리


말씀 전하실 목사님께 성령 충만을 허락해 주세요. 온 성도가 한 마음으로 말씀을 받게 하시고, 하나님만을 경배하는 시간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더 많은 기도문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1월 대표기도문

1월 첫주 주일 예배 대표기도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2021년 1월 신년기도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신년감사기도문 1월 대표기도문 1. 주님을 찬양합니다. 이사야 55:1-2 오호라 너희 모든 목마른 자들아 물로 나아오라 돈 없는 자도 오라 너희는 와서 사 먹되 

392766.tistory.com

 

 

 

'기도문' 카테고리의 글 목록

사람은 생각하는 갈대이다(blaise Pascal) 성경연구, 설교, 묵상, 기독교신간, 서평, 신간, 글쓰기. -사랑하는 huuka와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392766.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