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 명절 가정 예배 대표 기도문

샤마임 2024. 2. 7.
반응형

설명절 대표 기도문

 

설 명절 가정 예배 대표 기도문

 

대표 기도문 (1)

 

자비로우신 하나님 아버지! 저희 가족들을 한 자리에 모이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주의 은혜로 함께 모일 수 있어 감사합니다. 한 마음으로 주님께 예배하기를 원합니다.

 

신정을 지나 벌써 구정을 맞이했습니다. 쏜살처럼 흘러가버린 한 달을 보면서 우리의 생이 얼마나 짧은 지를 잘 기억하게 하옵소서. 하지만 다시 구정 설을 맞아 저희들이 새 마음과 새 뜻으로 하나님께 나아갑니다. 하나님을 위해 열심히 살고자 하는 열심을 어여삐 여겨 주사, 올 해는 주의 이름으로 마음껏 달려 가는 한 해가 되게 하옵소서.

 

가족들의 건강을 붙잡아 주시고, 하는 사업 복을 더하사 형통케 하여 주옵소서. 군에 입대하는 자녀들도 있습니다. 국방의 의무를 잘 마치고 건강한 몸으로 돌아오게 하옵소서. 대학에 들어가고, 학업에 있는 아이들에게 복을 더하셔서 믿음을 지혜를 더하심으로 좋은 열매를 거두게 하옵소서.

 

이 시간 함께 말씀을 나눌때 주의 큰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대표 기도문(2)

 

 선한 목자 되신 하나님 저희들은 안전하게 보호하사 무사히 고향에 돌아오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오늘 가족들이 둘러앉아 함께 모여 하나님께 예배하고자 합니다. 저희에게 이렇게 귀한 시간을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아직 도착하지 못한 가족들에게 함께 하사 무사히 돌아오게 하옵소서.

 

사랑의 주님, 올해는 저희 가족들이 하나님을 더욱 사랑하고 신실한 믿음을 갖게 하옵소서. 코로나 시국 속에서 안이하고 나태한 믿음을 갖지 않게 하시고 전심을 주님을 사랑하게 하옵소서.

 

새로운 사업을 위해 기도하는 가족들이 있습니다. 좋은 사람, 좋은 계획 갖게 하사 형통의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주님의 도우심으로 올 한 해도 능이 승리하는 복된 한 해가 되게 하소서.

 

무엇보다 연로한 부보님들이 건강하기를 원합니다. 자녀들 없이 홀로 지내야 하는 시간이 많습니다. 주님께서 저희 부모님을 지켜 주시고, 안전하게 지내게 하옵소서.

 

온 가족이 화목하며, 화합하며, 하나님의 이름으로 서로 사랑하는 가족이 되기를 원합니다. 주님께서 저희들을 붙드시고 인도하사 하나님의 충만한 은혜가 넘치게 하옵소서. 이후의 시간을 인도하여 주실 것을 믿으며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