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코드 찬양 목록

샤마임 2021. 4. 11.

 

F코드 찬양 목록

 

갈보리 십자가의

 

거룩하신 하나님

 

광야 같은 세상에(나는 순례자) 

 

그 아무도

 

그때 그 무리들이 , 세 개의 못(F,G)

예수님의 십자가의 죽음을 노래하는찬양입니다. 

 

나 기쁨의 노래하리(해피송) 

 

나 주님의 기쁨되기 원하네(F,G)

 

 

 

나 주의 믿음 갖고 

 

나는 시온성을 향해 가겠네 

 

나를 사랑하시는 주님(영원하신 나의 목자) 

나를 지으신 이가(하나님의 은혜) 

 

나를 향한 주의 사랑 

 

나의 모습 나의 소유

 

나의 하나님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은지영) 

 

내 감은 눈 안에(전부) 

 

내 맘속에 있는(오 주 없이 살 수 없네)

 

내 사랑하는 그 이름(복된 예수) 

 

내 주님께 더 가까이

 

내 주와 함께 가는 길(주와 함께 가는 길) 

 

내 주의 은혜 강가로(은혜로 강가로)

하나님의 은혜를 갈망하는 찬양입니다.

 

너는 부유해도(너는 내 것이라) 

 

네 짐이 무겁고 힘이 드냐(고난이 유익이라) 

누구 때문에 

당신이 힘들다는 걸(위로송) 

마음이 상한 자를

머리에 가시 면류관(누구를 위함인가) 

무덤 이기신 예수(할렐루야)

반드시 내가 너를 

사람을 보며

 

사랑의 나눔 있는 곳에 

 

삶의 작은 일에도(소원)

한웅재의 시처럼 아름다운 찬양입니다. 사소하고 작은 것에도 하나님께 감사한다는 내용입니다.

 

성령 충만으로(E,F,G)

지금은 거의 부르지 않는 찬양입니다. 90년대 중후반에 기도원과 금요 기도회 때 많이 불렀던 찬양입니다.

 

 

 

세상 흔들리고(오직 믿음으로) 

속도 느림, 예수전도단 부흥2000에 들어가 있는 찬양입니다.

세상 흔들리고 사람들은 변하여도
나는 주를 섬기리
주님의 사랑은 영원히 변하지 않네
나는 주를 신뢰해
오직 믿음으로 믿음으로 내가 살리라*2
믿음 흔들리고 사람들 주를 떠나도 나는 주를 섬기리
주님의 나라는 영원히 쇠하지 않네 나는 주를 신뢰해
오직 믿음으로 믿음으로 내가 살리라*2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2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밀알)

슬픔걱정 가득차고(영원한 갈보리)

신실한 하나님 

아버지 사랑합니다 

아버지여 구하오니 

약할 때 강함되시네(주 나의 모든 것) 

어떤 말로도

열어주소서 

예수 이름으로

예수는 나의 영광 

예수는 참 포도나무

예수님 이곳에 

예수님이 십자가에 달려 죽으셔야 했던 이유

오늘 피었다 지는(들풀에 깃든 사랑) 

온 맘 다해 주 사랑하라 

완전하신 나의 주(예배합니다) 

왕이신 나의 하나님 

우리는 주의 백성이오니

이 땅에 오직

이 세상은 나그네 길 

이것을 너희에게 이름은(담대하라) 

이전엔 왜 몰랐을까 

이제는 내게 

인생길 험하고

죄악 된 세상을(불속에라도 들어가서)

죄악에 썩은(주님의 빚진 자) 

주 여호와 능력의 주

주 예수 기뻐 찬양해

주께 가까이 날 이끄소서(Founds)

주께서 내길 예비 하시네 

주는 나를 아시네 

주는 땅 위에서(나는 주를 높이리라)

주님 손에 맡겨드리리(전심으로) 

주님과 같이 날 위해 

 

주님과 함께하는 온 맘 다해) 

주님만 주님만 주님만 사랑하리

주님의 사랑이 이곳에(주님 사랑 온누리에) 

주님의 은혜로 

주님이 계시네 

주를 찬양하며 

주의 말씀 앞에 선 

 

주의 이름 송축하리 

 

지극히 높은 주님의(여호와의 유월절) 

 

지금 힘이 드세요(하나님이 보낸 사람) 

 

지금껏 내가 한일이(눈물의 참회록) 

 

짐이 무거우냐(예수께 가면) 

 

참참참 피 흘리신(성령의 불길)

예전에 참 많이 불렀는데... 시간이 흘렀군요. 이젠 정말 구식 찬양 느낌이 확~ 드네요. 그래도 단백한 고백이 담겨 있는 찬양이기에 가끔 혼자 기타치며 찬양합니다.

 

하나님은 너를 만드신 분(그의 생각) 

우리를 우리보다 더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깊은 마음과 사랑을 노래한 찬양입니다.

 

하늘보다 높은 주의 사랑(끝없는 사랑) 

 

햇살보다 밝게 빛나는(왕 되신 주 앞에) 

 

형제의 모습 속에 

힘든가요(애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HYM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맥추감사주일찬양] 감사해요  (0) 2021.06.28
트리니티 2006 -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1) 2021.04.11
E코드 찬양 목록  (0) 2021.04.09
D코드 찬양 목록  (0) 2021.04.09
C코드 찬양 목록  (0) 2021.04.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