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 낮 대표기도문 11월 넷째주

샤마임 2023. 11. 21.
반응형

2023년 11월 넷째 주일 대표기도문

 

 

거룩하시고 존귀하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홀로 영광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 아버지, 우리의 소망이시며, 기쁨이십니다. 저희를 눈동자 같이 늘 지켜 주시고, 풍성한 사랑으로 인도하여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11월 마지막 주일 예배를 하나님께 드립니다. 믿음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게 하옵소서.

 

온 땅이 주님의 것이요, 만물의 하나님 아버지의 소유입니다. 들의 곡식도, 산야의 열매도 모두 하나님의 것입니다. 모든 것이 하나님의 것임에도 우리는 마치 나의 것이양, 내가 돈을 주고 사면 나의 것이 되는 양 생각할 때가 많았습니다.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임을 알지 못하고 교만했던 저희였음을 고백합니다. 나의 시간도, 육신도, 물질도 하나님의 것임을 알고 감사하는 믿음의 사람들이 되게 하소서.

 

영원히 죽어 마땅한 저희들을 사랑하사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 주시고, 하나님의 긍휼과 사랑으로 영광의 옷을 입혀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자녀 삼아 주시고, 영원한 생명을 얻게 하여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우리가 살아가는 동안 하나님의 거룩한 백성답게 살아가게 하소서. 진리를 사랑하고, 사랑을 실천하고, 타인을 긍휼히 여기며 주님을 높이며 살아가기를 원합니다.

 

악을 멀리하고, 선을 추구하고, 항상 감사함으로 기도하고, 나누며 구제하는 아름다운 주의 백성의 삶을 살게 하소서. 왜곡된 거짓을 미워하고, 오직 공의와 정의를 행함으로 주님의 나라에 합당한 자들로 살아가게 하소서.

 

오늘도 2023년도 회기를 마칩니다. 다음 달부터는 2024년도 회기를 시작합니다. 한 해 동안 주의 일에 힘쓰고 수고했던 주의 백성들에게 큰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예배를 마치고 기관별로 총회를 실시합니다. 이미 실시한 기관도 있는 줄 압니다. 기관의 임원으로 최선을 다해 섬겨온 일꾼들에게 큰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선하심과 사랑을 온전히 증거 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하나님만을 높이며, 푯대를 향하여 달려왔던 주의 일꾼들에게 큰 복을 더하여 주옵소서. 새롭게 뽑힌 일꾼들에게도 성령을 더하여 주시고, 하나님을 더욱 사랑하는 주의 백성들이 선출되게 하소서.

 

주님의 사랑으로 날로 성장하며, 아름다운 교회로 성장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우리 교회가 담임목사님을 중심으로 하나가 되고, 하나님의 말씀 중심의 교회가 되어 든든히 세워져 가는 교회 되기를 원합니다. 지역 속에서 교회의 사명을 잘 감당하게 하시고, 주의 복음을 전하고 선을 실천하고, 나눔을 통하여 주의 영광 드러내게 하옵소서.

 

오늘도 목사님을 통해 생명의 말씀이 온전히 증거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폭포수처럼 임하게 하옵소서. 예배의 모든 시종을 주님께 의탁하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3년 대표 기도문 모음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