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명의말씀사 신간] 16 단어로 꿰뚫는 성경

샤마임 2018. 6. 3.
반응형

[생명의말씀사 신간] 16 단어로 꿰뚫는 성경

2018년 6월 2일


이번에 출간된 신간들은 내용은 차치(且置)하더라도 디자인이 대박이다. 아이들이 종아할 그림 성경 책과 크리스 브루노의 <16 단어로 꿰뚫는 성경>은 표지에서 벌써 호감이 간다. 



크리스 브루노의 <16 단어로 꿰뚫는 성경> 은 말 그대로 성경의 토대를 이루는 16개의 단어를 설명할 책이다. 이전에 나온 <16구절로 꿰뚫는 성경>의 후속편인 셈이다. 저자의 간단하면서도 명료한 글이 읽는 이들에게 흥미를 준다. 


  
저자/역자 : 크리스 브루노/김태곤  | 출판사 : 생명의말씀사
판매가 : 10,000원9,000원 (10.0%, 1,000↓)
성경의 큰 그림을 보여 준 『16구절로 꿰뚫는 성경』의 후속편!이제 16개의 단어로 성경을 관통하는 핵심 메시지를 파악하자!성경은 그리스도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책이다. 그러나 66권의 만만치 않은 분량과 다양하고 복잡한 이야기가 얽혀 통독은 물론 그 안의 메시지를 파악하는 것조차 쉽지 않다. 어떻게든 통독을 해내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그 속에 담긴 하나님의 구원사역을 따라가며 기록된 의도대로 성경을 이해하는 것. 본서는 바로 그와 같은 목적을 위해 출간된 좋은 성경 읽기 가이드다! 대학에서 성경신학을 가르치는 저자는 신학생뿐 아니라 교회 안에서도 일반 성도들이 어떻게 하면 성경을 잘 읽게 할 수 있을까 …[더보기▶]


유아용으로 나온 그림 성경 시리즈는 상상을 초월할 만큼 아기자기하고 디자인이 예쁘다. 우리 집에 3-6살 아이가 없다는 것이 한이다. 스칸디나비아 출판사 편집부의 책을 생명의 말씀사가 번역 편집해 출간한 것이다. 


노아 방주 이야기 ㅣ 어디 어디 숨었나?  

다윗 이야기 ㅣ 어디 어디 숨었나?  

크리스마스 이야기 ㅣ 어디 어디 숨었나?  

다니엘 이야기 ㅣ 어디 어디 숨었나?  

요나 이야기 ㅣ 어디 어디 숨었나?  

부활절 이야기 ㅣ 어디 어디 숨었나?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