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묵상] 이 하루도 / 다윗과 요나단

샤마임 2015. 10. 23.

[찬양묵상]

 이 하루도 

노래 다윗과 요나단

작사.작곡 최용덕


참으로 오랜 시간이 흘렀다. 벌써 20년이 훌쩍 지났으니 말이다. 20년이면 아이가 자라 성인이 될 나이인데 난 아직도 조금의 변화도 없는 듯하여 안타까움 밖에 없다. 주님 죄송합니다. 지금까지 인도하신 하나님을 더 닮아가야하는데 여전 세상을 더 닮은 나의 모습을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이 죄인을 용서하여 주소서.

시간이 지나면 철이 들고, 성숙한 믿음으로 나아가야 하지만 여전히 완악하고 교만하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 찬양은 언제나 항상 불러야 한다. 오늘 이하루도 주님 닮게 해 달라고... 




내게 주어진 하루를 감사합니다.

내게 또 하루를 허락 하심을

이 하루도 헛되이 보내지 않으며

살기 원합니다.


이런 은총 받을 만한 자격 없지만

주의 인자하심 힘입음으로

이 하루도 내게 주어졌음 인하여

감사드립니다.


이 하루도 정직하게 하소서

이 하루도 친절하게 하소서

내가 만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자비를 베풀 게 하소서.


이 하루도 온유하게 하소서

이 하루도 겸손하게 하소서

나의 걸음을 지치게 만드는 이들에게

용서를 베풀 게 하소서.


내게 주어진 하루를 감사합니다.

내게 또 하루를 허락하심을

즐거운 일이든

혹 슬픈 일이든 감사드립니다.


비록 이 하루가 나를 울린다해도

원망의 맘 품지 않을 이유는

나의 주님 이 모든 일을 주관하셔서

선을 이루심이라.


이 하루도 평화롭게 하소서

이 하루도 강건하게 하소서

험한 폭풍이 몰아치는 중에도

평강을 누리게 하소서.


이 하루도 성실하게 하소서

이 하루도 순종하게 하소서

나의 마음을 아프게 만드는 이들에게

은총을 베풀 게 하소서.


행복을 빌 게 하소서....

축복을 베풀 게 하소서......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