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오후•찬양 예배 기도문

샤마임 2021. 7. 1.
반응형

주일오후•찬양 예배 기도문

 

만왕의 왕이신 주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오늘도 살아계셔서는 하나님을 예배하며 찬양하게 하시며, 온전히 주님과 동행하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인도하신 하나님, 이제 7월 첫 주일 주일오후 예배로 드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지나왔던 수많은 시간들을 주님께서 인도하셨듯 남겨진 반년도 하나님께서 인도하여 주실 것을 믿습니다.


오늘은 맥추 감사주일로 하나님께 드렸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농사를 지어 풍성한 열매로 하나님께 드렸던 이스라엘 백성들처럼 우리 또한 지금까지 부어주신 하나님의 은혜를 감사하길 원합니다. 이기적 욕망과 탐욕을 따라 살아가는 사람들이 되지 않고, 하나님께 감사하며 이웃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7월은 주일학교에 성경학교와 수련회가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축소되는 가운데 진행이 되지만 주님의 선하신 인도하심과 사랑 가운데 잘 진행될 수 있도록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수고하는 교역자들과 선생님들에게 영육 간에 강건함을 더하여 주옵소서.


7월은 저희들이 삶이 주님 안에서 풍성해 지기를 원합니다. 무더운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이 시기에 나태하고 게으름으로 일관하지 않고 매사에 하나님께 감사하며, 주어진 시간들을 아름답게 사용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주님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살아가게 하시고, 성실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믿고 믿음으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경제적 어려움으로 고통 받는 주의 백성들에게 힘을 주시고, 그들이 어떤 환경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주님을 사랑하며 신뢰하는 믿음의 사람들이 다 되기를 원합니다. 풍풍 속에서도 주님은 우리는 인도하십니다. 아픔 속에서도 하나님은 저희들의 손을 붙들어 주십니다. 세상의 위로와 사랑을 따라가기보다 언제나 주님을 기뻐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오늘도 하나님께 믿음으로 예배하길 원합니다. 마음과 생각을 다스려 주시고, 숨겨진 천국의 비밀을 깨달아 알아가는 예배 시간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을 증거하신 목사님께 능력에 능력을 더하여 주옵소서. 듣는 저희들에게도 큰 은혜를 주실줄 믿사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7월 대표기도문 모음

 

7월 대표기도문 모음

7월 대표기도문 모음 7월 대표기도문을 모았습니다. 7월은 여름 사역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달입니다. 특별히 주일학교의 성경학교와 수련회가 있고, 구역과 소그룹 모임이 방학을 맞이하기

392766.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