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오후·저녁예배 대표기도문 10월 셋째 주

샤마임 2021. 10. 13.
반응형

주일오후·저녁예배 대표기도문 10월 셋째 주


지혜의 근본이시며, 참 생명의 주인 되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소망 가운데 살아갈 수 있도록 저희를 붙드시고 사랑하신 주님, 주일 오후(저녁) 예배를 주님께 드리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코로나가 창궐한 시대 속에서 하나님께 예배 한다는 것은 기적과 같습니다. 그럼에도 여전히 우리를 붙드시고 인도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세월의 유수(流水) 속에서 천국의 소망을 품고 하루하루 살아갈 힘을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변해 가는 세상 속에서 유일하게 변하지 않는 분은 하나님밖에 없습니다. 믿는 자들의 영원한 소망이 되시고 희망이 되시는 하나님, 주일 오후 예배로 주님께 나아갑니다.


변치 않는 하나님의 은혜를 감사합니다. 4천 년 전 아브라함을 통해 새로운 나라를 시작하시고,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영원한 천국을 보여주신 하나님, 이제 우리 하나님의 사랑을 은혜를 깨닫고 다시 한 번 하나님의 사랑을 찬양합니다. 혼돈의 시대 속에서 길을 잃지 않도록 저희들의 길이 되어 주시고, 절망의 시대 속에서 찬된 소망이 되어 주셔서 언제나 주님을 찬양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사랑의 주님, 우리 교회가 날로 날로 부흥 성정하길 원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충만하며, 날마다 새롭게 하시는 하나님의 능력과 사랑을 깨달아 알아가는 삶이 되게 하소서. 성도와 성도가 한 마음이 되어 진실한 성도의 교제를 나누게 하시고, 진리로 하나 되어 사랑의 띠로 연합하게 하옵소서. 특별히 매주일 드려지는 예배가 하나님의 풍성하신 은혜가 충만하게 하옵소서. 말씀을 선포하시는 목사님께 성령의 충만함을 주시옵시고, 언제나 깨어있는 진리의 사람이 되게 하옵소서.


언제나 살아계신 하나님! 10월의 중순을 지나갑니다. 어느덧 시간이 흘러 2021년도 두 달 반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지나온 시간들을 되돌아보면서 우리는 과연 주님 앞에서 얼마나 아름답고 성실한 삶을 살아왔는지 우리 자신을 되돌아보게 하옵소서. 시간을 헛되 사용했다면 남겨진 시간을 하나님 앞에서 바르고 옳은 것을 추구하게 하옵소서.

 

구역 모임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소수의 인원으로 또는 온라인으로 함께 모임을 갖는 구역 모임을 통해 하나님의 은혜가 풍성하게 부어지게 하옵소서. 모임을 통해 하나님을 더 깊이 알아가고, 하나님의 선하신 사랑을 체험하는 시간 되게 하옵소서.


결실의 계절을 보내면서 우리의 신앙이 주님 안에서 항상 바른지를 점검하게 하옵소서. 언제나 우리의 모든 것을 사랑하시고 인도하시는 주님, 우리가 주어진 삶 속에서 언제나 주님을 기대하며 살아가게 하시고, 헛된 곳에 소망을 두지 않게 하옵소서.


오늘도 은혜 주실 하나님 감사합니다. 말씀 선포하시는 목사님께 성령의 충만함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10월 대표기도문 모음

10월 대표기도문 모음 벌써 10월이 코앞입니다. 시간이 이렇게 빨리 흘러가는지 어쩔때는 먹먹하기만 합니다. 참으로 우리는 하나님 앞에서 바른 삶을 살아왔는지 모르겠습니다. 늘 주님 앞에

392766.tistory.com

 

 

 

2021년 대표기도문 모음

2021년 대표기도문 모음 이곳은 2021년 동안 작성한 대표기도문을 한 자리에 모은 것입니다. 1월 부터 마지막 12월까지 작성된 기도문입니다. 각 월별로 작성된 기도문은 계속하여 수정증보되어 올

392766.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기도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년 대표기도문 모음  (0) 2021.11.20
11월 대표기도문 모음  (0) 2021.11.08
주일대표기도문 10월 첫째 주  (0) 2021.09.20
추석 인사말 문구  (0) 2021.09.15
9월 대표기도문 모음  (0) 2021.09.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