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대표기도문 8월 둘째주

샤마임 2021. 8. 3.

8월 대표기도문 둘째주 주일낮예배

주일대표기도문 8월 둘째주


모든 만물을 새롭게 하시는 높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하나님의 선하신 능력과 높으신 뜻으로 말미암아 허물 많은 죄인들의 주님의 백성으로 살아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주의 보혈을 능력을 의지하여 주님께 나아가오니 기쁘게 받아 주옵소서.


지나온 한 주간의 삶을 되돌아보며 주님께 저희들의 잘못을 회개합니다. 마땅히 하나님께 돌려야할 많은 영광과 명예를 우리의 것인 양 취하고 탐했던 저희들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거룩한 주의 백성답게 살지 못하고 세상의 찌든 때를 아무렇지 않게 받아들였던 저희들입니다. 주의 긍휼로 용서하시고, 크신 사랑으로 우리의 허물을 덮어 주시옵소서.


이번 주도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 예배로 드립니다. 그칠 것 같던 코로나가 재 확산되며 우리의 삶의 위축되어갑니다. 세상은 생각대로 되지 않고, 계획한대로 흘러가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하나님은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게 하시고, 기쁘신 뜻대로 세상을 통치하심을 믿습니다. 어떠한 환경 속에서도 하나님께 감사하게 하시고, 주의 일하심을 기대하며 감사는 저희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휴가 주간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지친 몸과 마음을 가지고 쉼터를 찾아 떠나는 사람도 있고, 집에서 쉼을 얻는 이들도 있습니다. 먼 길을 오가는 성도들의 운전대를 붙잡아 주시고, 오가는 길 아무런 어려움 없도록 지켜 주옵소서. 휴가 기간을 통해 육신과 마음만 쉼을 얻을 것이 아니라 영원히 살아계시고 통치하시는 놀라운 하나님을 만나는 영적체험도 얻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다시 힘 있게 일어나게 하시고, 지치고 상한 마음들이 회복되어 세상 속에서 소금과 빛의 역할을 충실히 감당하는 삶이되기를 원합니다. 어거스틴은 우리의 진정한 안식은 오직 영원하신 주님께 돌아갈 때 얻는다 했습니다. 마음은 언제나 주님께 달려가게 하시고, 우리의 영혼은 날마다 주님과 동행함으로 쉼을 얻게 하옵소서.


여름 행사가 모두 마무리되었습니다. 코로나 재확산으로 위축되고 축소된 가운데 진행되었지만 무사히 잘 마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은 부족한 가운데서도 우리의 간구를 들으시고, 기도한대로 이루어주시고, 기도한 것보다 더 크고 놀랍게 역사하셨습니다. 받은 은혜를 잘 간직하게 하시고, 이번 기회를 통해 다음 세대가 힘을 얻고 성장하기를 원합니다.


모든 기관과 부서가 방학에 들어갔습니다. 하지만 영적 생활은 방학이 없고, 경간의 훈련은 중단될 수 없습니다. 매일 주님의 말씀에 귀 기울이며 하나님의 거룩한 백성답게 살아가는 성숙한 성도의 삶을 살아내는 8월이 되기를 원합니다.


수고한 담임목사님과 부역자들에게도 복을 더하여 주시고, 휴가 기간 동안 더욱 강건한 육신과 믿음을 갖게 하시고, 영적으로 회복되고 치유되어 가을 사역에 어려움 없게 하옵소서. 사모님과 자녀들에게도 복을 더하사 강건하게 하시고, 온 가족이 한 몸이 되어 교회를 위하여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 수고할 때 영육 간에 강건함을 더하여 주옵소서.


우리교회에 속한 주의 권속들을 붙들어 주시고, 어디에 있든지 무엇을 하든지 주의 강한 손이 붙들어 주시기를 원합니다. 항상 진리와 함께 기뻐하며, 사랑하기를 먼저하며, 긍휼과 수고가 가득한 삶이 되게 하옵소서.


오늘도 각 처소에서 각 가정에서 온라인으로 예배드리는 주의 백성들에게 큰 은혜를 더하시고, 고개 숙여 주님을 예배하는 이들에게 예비된 은혜를 풍성히 더하여 주옵소서. 말씀 증거하시는 목사님께 자비와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살아계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8월 대표기도문 모음

8월 대표기도문 모음 시간이 또 흘려 2021년 8월입니다. 올까 오지 않을까 걱정아닌 걱정을 할때가 엊그제인데 여름의 한 중앙입니다. 7월 말을 기준으로 주일학교 성경학교가 거의 마무리되고,

392766.tistory.com

 

 

 

2021년 대표기도문 모음

2021년 대표기도문 모음 이곳은 2021년 동안 작성한 대표기도문을 한 자리에 모은 것입니다. 1월 부터 마지막 12월까지 작성된 기도문입니다. 각 월별로 작성된 기도문은 계속하여 수정증보되어 올

392766.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