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일대표기도문 12월 둘째주

꿈꾸는몽당연필 2021. 12. 7.

2021년 12월 둘째 주, 성수주일 주일 낮 주일 오후 주일 밤 대표 기도문

12월 둘째주 주일대표기도문
성서주일 대표기도문

주일대표 기도문 12월 둘째 주


선한 목자가 되신 주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합니다.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주셔서 죄악에 빠진 영혼들을 구원하시고, 영원한 소망과 생명이 되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저희를 붙들어 주사 거룩한 주일을 맞이해 하나님께 예배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영원토록 생명의 주인이신 하나님 감사드립니다. 온 땅이 어둠에 휩싸일 때도 진리의 빛으로 저희를 비추사 생명으로 인도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거룩하신 주님을 온 마음 다해 경배드립니다.

 

성서주일을 맞아 하나님께 예배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어둠 속에서 길을 잃고 살아가는 저희들에게 진리의 빛을 비추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인도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교만한 인간들은 세상의 지혜를 통해 평안과 기쁨을 찾으려 하지만 참된 생명은 믿음이 아니 고서는 볼 수 없으며, 성령의 조명하심이 아니 고서는 이해할 수 없습니다. 어둠 속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빛을 보지 못해 죽어갈 수밖에 없는 것이 인생들입니다.

 

오호 주님, 저희들이 하나님 앞에서 얼마나 약하고 초라한지요. 사랑의 주님,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이는 네 빛이 이르렀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위에 임하였음이니라'(사 60:1) 말씀하신 하나님, 주님을 의지하는 자들은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빛을 보게 될 것이며, 생명 되는 진리의 빛을 비출 것입니다.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르는 자들은 그 영혼에 빛을 가지고 살아가는 자들이며, 영원히 꺼지지 않는 생명의 빛을 비추는 자들입니다.

 

세상의 빛으로 저희들을 부르신 하나님, 이제 어둠 속에서 죽어가는 이들에게 진리의 빛을 비추게 하옵소서. 십자가의 사랑의 통해 모든 사람들이 예수를 믿고 구원을 얻을 수 있음을 널리 증거 하게 하옵소서. 우리 교회가 주님을 알지 못하는 이 지역 사람들에게 힘 있게 복음을 증거함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믿음 안에서 참 생명을 얻게 하옵소서.

 

특별히 생명의 말씀을 매일 증거 하시는 담임목사님을 붙들어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충만하게 하시고, 말씀을 통해 큰 은혜가 임하게 하옵소서. 세상을 보는 눈은 약하나 말씀을 보는 안목은 그 누구보다 강하고 총명하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증거 할 때 성령께서 함께 하심으로 죽어가는 이들이 살아나게 하시고, 상한 심령을 가진 이들이 살아나는 역사가 있게 하옵소서. 자비의 하나님, 온 교회가 말씀이 증거 될 때 믿음으로 아멘 하게 하시고, 아멘으로 응답하는 이들에게 놀라운 치유와 회복의 역사가 일어나게 하옵소서.

 

겸손한 자에게 은혜를 주시는 하나님, 우리가 주님의 오심을 기다리면서 더욱 주님 닮기를 원합니다. 하늘 영광 보좌 버리시고, 낮고 천한 말구유에서 누이신 예수님을 보며, 우리 또한 그렇게 살기를 원합니다. 자만과 거짓의 옷을 벗고 진리와 사랑의 언어를 입고 살아가게 하옵소서. 오만과 편견이 아닌 통회와 자복의 심령을 갖게 하옵소서.

 

시간이 빠르게 흘러갑니다. 하나님, 저희를 붙드사 하나님의 충만한 은혜가 임하도록 날마다 주님과 동행하게 하시고, 말씀을 따라 살아가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세상의 욕망을 따라 살아가지 않고 오직 주님만을 바라보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날씨가 계속 추워지고 있습니다. 올 겨울은 유난히 추운 것 같습니다. 교회 주변에서 물질적 어려움을 당하는 이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오직 주님만을 바라보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저희는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물질의 청지기일 뿐입니다. 사랑의 주님, 저희로 하여금 물질적 어려움을 당하는 이들에게 저희 소유를 나누는 사랑을 나누게 하옵소서.

 

믿음으로 주님께 나아갑니다. 말씀 전하실 목사님께 성령 충만하게 하시고, 듣는 저희에게도 큰 은혜가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12월 대표 기도문 모음

 

2021년 12월 대표기도기도문 모음

2021년 12월 대표기도문 모음 벌써 2021년도 한 달 만을 남겨두고 멀리 떠나갑니다. 누군가 그러더군요 '벌써'라는 말을 쓰면 늙었다는 증거라고 하던데 맞는가 봅니다. 저도 벌써 그런 소리를 듣

392766.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