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코드 찬양 목록

샤마임 2021. 4. 9.

E코드 찬양 목록

 

 

Come, 주께 경배 드리세 Deep Down 

It' s Coming New Day 

가시관을 쓰신 예수(탕자의 눈물)

감사함으로 그 문에 들어가며

강물 같은 주의 은혜

거룩한 땅에

광야 같은 세상에서(부르짖으라) 

기뻐하며 승리의 노래 부르리

나 사는 동안

나 주 앞에 서서 

나 지금은 비록(하늘 소망) 

나는 믿음으로 

나를 지으신 주님(내 이름 아시죠) 

나를 향한 주님의 사랑 

나의 등 뒤에서(일어나 걸어라)

나의 마음을 정금과 같이 

나의 발은 춤을 추며

나의 부르심 

나의 사랑하는 자의 목소리(나의 사랑 나의어여쁜 자야) 

나의 주 나의 하나님이여(깨뜨릴 옥합 내게 없으며) 

날마다 숨쉬는 순간마다 

낫고 싶으냐(베데스다)

내 갈급함 

내 마음을 가득 채운  

내 맘의 눈을 여소서  

내 모든 슬픔 아시고(영원한 친구)  

내 영이 주를  

내 영혼의 구세주  

내 주 같은 분 없네 

내가 어둠 속에서 

내가 주 찬송하리(나는 자유해) 

내가 죽어야  

내가 지금 사는 것(더욱 크신 은혜) 

내가 초라한 것이(예수님처럼)  

내게로부터 눈을 들어(시선)  

너 근심 걱정와도 

너는 시냇가에 심은 

넘지 못할 산이 있거든  

눈부신 햇살(주님의 사랑) 

당신은 하나님의 언약(축복의 통로) 

더러운 이 그릇을  

두 손 들고 찬양합니다  

두려운 마음 가진 자여주 오셔서 구하시리)  

따스한 성령님(부르신 곳에서)  

매일 주와 함께  목마른 자들아  

백마디 말로다(가장 귀한 말)  

부서져야하리(깨끗이 씻겨야 하리) 

빈들에 마른 풀 같이(성령을 부으소서) 

빛 되신 주  

사랑은 모든 허물을(온전한 사랑)  

사랑해요 목소리 높여 

성령 받으라 

세상 부귀 안일함과(주님 내게 오시면) 

손을 높이 들고 

수고하고 무거운 짐진 자  

수많은 노래들 중(아버지의 노래) 

수치와 희생의 붉는 십자가  

슬플 때나 즐거울 때나(동일하신 주님)  

승리의 노래 주께 부르자  

아바 아버지(고형원)  

아바 아버지(김길용)  

어느 길가에 서 있는(어머니 성경책)  

어두워진 세상길을(에바다)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심형진) 

여호와를 즐거이 불러(감사함으로)  

예배당에 처음 간 날(어머니의 기도)  

예수 가장 귀한 그 이름  

예수 귀하신 이름  

예수 아름다우신 주  

예수 안에 소망 있네  

예수 이름 찬양  

예수님 그의 희생 기억할 때  

예수님 목마릅니다(성령의 불로)  

예수님이 좋은 걸  

오늘 내가 미워한 사람(오늘)  

오늘 집을 나서기 전 

왕의 지성소에 들어가 

우리 모두 함께(할렐루야 할렐루야)  

우리 함께 기도해 

우리 함께 기뻐해 

우리가 악한 길에서 떠나며(부흥의 세대) 

우리는 기대하고  

우리에게 밝은 빛을(진리의 성령)  

우리에게 향하신  

우리의 찬송 중에 임하신 주님(기적이 일어나네)  

우린 쉬지 않으리 

위대하고 강하신 주님 

이 날은 이 날은 

이 날은 주가 지으신 날 

전심으로 주 찬양 

정 되었네 흙으로 사람을 

존귀오 존귀하신 주  

좋으신 하나님 

좋으신 하나님 인자와 자비 

주 나의 사랑 나 주의 사랑 

주 안에 사는 하루는(주 안에 살리라) 

주 앞에 다 엎드려 

주 앞에 다시 나와(I Love You Lord) 

주 앞에 엎드려 경배합니다 

주 예수 오셔서(물가로 나오라) 

주께 두 손 모아 비나니(사랑의 종소리) 

주께서 높은 보좌에 

주는 거룩 

주는 평화 

주님 계신 곳에 나가리(주의 위엄 이 곳에) 

주님 나를 부르셨으니 

주님 어찌 날 생각하시는지(나는 주의 친구) 

주님 한 분 만을 

주님을 의지합니다 

주님이 가신 길(그 피가) 

주를 높일찌라 

주를 향한 나의 사랑을 

주와 같이 길 가는 것 

주의 보좌로 나아갈 때에(예수 피를 힘입어) 

주의 사랑으로 사랑합니다 

주의 이름 높이며 다 경배 

주의 장막에서 

찬송하라 여호와의 종들아 

축복합니다 

춤추며 찬양해 

크신 주께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해 뜨는 데부터 

호흡 있는 모든 만물 확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HYM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리니티 2006 -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1) 2021.04.11
F코드 찬양 목록  (0) 2021.04.11
D코드 찬양 목록  (0) 2021.04.09
C코드 찬양 목록  (0) 2021.04.09
새찬송가 목록  (0) 2021.04.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