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코드 찬양 목록

샤마임 2021. 4. 9.

D코드 찬양 목록

 

갈릴리 바닷가에서

감사드립니다

감사해요 깨닫지 못했었는데(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

감사해요 주님의 사랑

고요히 주님 앞에 와(주님 앞에 무릎 꿇고)

기도하세요. 지금

나 무엇과도 주님을

나 어느 날 괴로워서(평화의 노래)

나 이제 돌아가

나 주를 멀리 떠나서(나를 인도하소서)

나는 보기 원하네

나를 세상의 빛으로

나의 갈망은

나의 맘속에 온전히(주님만을 섬기리)

나의 보는 것과 듣는 것을(나는 할 수 없지만)

나의 예수

나의 하나님 내 구주를

낮에나 밤에나(주님 고대가)

내 생에 가장 귀한 것

내 안에 있는 예수

내 평생 사는 동안

내 평생 살아온 길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내가 너를 지명하여(내 것이라)

내가 주님을 사랑합니다

내가 주를 찬송하리

내게 있는 향유옥합(옥합을 깨뜨려)

너 어디 가든지

너는 그리스도의 향기라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너무 외로운 세상(작은 예수)

너희 푸른 가슴 속에

놀라운 주의 사랑 

높은 산들 흔들리고

눈을 들어 주 봅니다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때가 차매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

 

 

목마른 사슴

 

부드런 그 음성

빛이 없어도(주 예수 나의 당신이여)

사랑은 언제나 오래참고

사랑의 주님이

사랑해 그 무엇보다(그 무엇보다)

선하신 목자

 

성령이여 내 영혼을

 

세상 권세 멸하시려

6/8박자의 빠른 곡입니다. 두란노 경배와 찬양에서 번역하요 유명해진 곡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나타나심은 세상 권세를 멸하시고 주의 백성들을 구원하신다는 내용입니다.

 

 

세상 향락에 젖어서(주님을 따르리라)

세상일에 실패했어도(내가 너를 도우리라)

신실하게 진실하게

십자가

아 주님 크신 권능으로

아름다웠던 지난 추억들(친구의 고백) 

아침안개 눈앞 가리듯(언제나 주님께 감사해) 

아침에 나로

어느 날 다가온 주님(고백)

어찌 표현할 수 있다(은혜) 

영광과 은혜의 주(가장 높은 곳에 영광)

영광의 주 이름 높이세

예수 그 이름(그 이름)

예수 이름이 온 땅에

예수 하나님의 공의 

예수보다(나의 참 친구)

오 나의 자비로운 주여 

오늘도 하룻길(길)

오라 우리가 

오소서 진리의 성령님(부흥 2000) 

오직 예수 다른 이름은 없네 

오직 주의 사랑에 매여

온 세상 죄 지고 가신 

왕 겸손의 왕

우리 모일 때 주 성령 임하리

위로하여라 

은혜로다(은혜) 

이 세상 어딜 가든지

이 세상을 산다며는(하늘나라 영광나라)

이렇게 좋은 날 

이와 같은 때엔 

작은 불꽃 하나가 

존귀한 주의 보혈 

주 나의 하나님(주님 앞에 섭니다)

주 내 삶에 주인 되시고

주 다스리네 

주 사랑이 나를 숨쉬게 해 

주 앞에서 우리 기뻐 찬양하리(모두 외치리)

주 이름 큰 능력 있도다

주 자비 춤추게 하네(춤추는 세대) 

주 찬양합니다

주께 찬양 드리세 

주께서 주신 동산에(땅끝에서)

주님 내가 여기 있사오니(나를 받으옵소서)

주님 내게 전하신 분

주님 말씀하시면 

주님 손에 맡겨드리리(전심으로) 

주님 예수 나의 동산 

주님께 경배 드리세

주님께 영광을

주님은 너를 사랑해

주님을 따르리

주님의 마음으로 나 춤추리

주님의 보좌 앞에서

주를 앙모하는 자(강명식)

주여 나를 주의 성소

주여 진실하게 하소서

주의 사랑을 주의 선하심을 

주의 이름 안에서(찬양의 제사 드리며)

주의 인자는 끝이 없고

주의 임재 앞에 잠잠해

주의 자비가 내려와

주의 집에 거하는 자 

찬양의 열기 모두 끝나면(마음의 예배)

천사의 말을 하는 사람도(사랑의 송가)

탕자처럼

평안을 너에게 주노라

하나님 나 여기 있으니

하나님이 세상을(요한복음 3:16)

하늘아래 어딘가에(주님의 도구로 삼으소서

할 수 있다 하면 된다

할렐루야 살아계신 주

험한 세상 나그네길

Sing Sing Sing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HYMN' 카테고리의 다른 글

F코드 찬양 목록  (0) 2021.04.11
E코드 찬양 목록  (0) 2021.04.09
C코드 찬양 목록  (0) 2021.04.09
새찬송가 목록  (0) 2021.04.01
사순절 찬양(고난주간)과 콘티  (0) 2021.03.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