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독교신간, 성도를 위한 365 통독주석 / 김태희 / 세움북스

샤마임 2018. 12. 21.

기독교신간

성도를 위한 365 통독주석 

김태희 / 세움북스 / 2018.12.25


놀라운 한 권의 책이 출간되었습니다. 김태희 목사의 성경통독 주석입니다. 성경 한 장 한 장을 요약하고 가이드합니다. 일년 통독표와 함께 제공됩니다. 





통독표는 1월부터 12월까지 365일 동안 성경을 일독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연대기나 역사순이 아니라 성경의 순서를 그대로 따라갑니다. 



  
저자 : 김태희  | 출판사 : 세움북스
판매가 : 30,000원27,000원 (10.0%, 3,000↓)
* 성경통독과 주석을 한 권의 책으로!* 모든 성도들이 읽을 수 있는 쉽고 간결한 성경주석* 성도 스스로 성경의 의미를 정확하게 파악하며 통독 가능* 소그룹 성경공부 교재 또는 개인 QT 교재로 활용 가능본서는 성경 전체를 365개의 단락으로 나누고, 각 단락의 본문을 언약과 하나님 나라라는 관점으로 해설해 줍니다. 정해진 본문과 함께 매일 성경을 읽다 보면, 일 년에 성경을 일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 본문이 담고 있는 성경적 의미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어려운 개념들이나 배경 설명이 필요한 부분들을 간단한 주석 형태로 제시하고 있어 성경을 처음 읽는 성도나 성경의 핵심 메시지를 간단명 …[더보기▶]



출판사 책소개

성경 전체를 365개의 단락으로 나누고, 각 단락의 본문을 ‘하나님 나라’라는 관점으로 해설한 책이다. 정해진 본문과 함께 매일 성경을 읽으면, 일 년에 성경을 일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 본문이 담고 있는 성경적 의미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성경을 처음 읽는 성도, 또는 성경의 참된 의미를 알고자 하는 성도에게 매우 유익할 것이다.


《삶을 위한 성경 통독》은 일 년 일독을 목표로 하는 성도들에게 가장 완벽한 가이드를 제시한다. 매일 읽어야 할 본문과, 각 본문에 대한 정확한 성경적 주해가 적절한 분량 속에 담겨 있으며, 난해한 본문에 대한 깊이 있는 해설과, 초신자를 위한 기초적인 개념 설명이 조화를 이룬다. 목회자에게는 새로운 관점으로 성경을 묵상하는 기회가, 초신자에게는 성경 전반에 걸친 진리의 광맥을 발견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각 권이 시작되는 곳에서는 각 성경의 개요를 정리해 두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