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교자의 기도-Arther Bennett

샤마임 2010. 11. 8.
설교자의 기도
 Arther Bennett

 
오, 나의 주님!
 나의 사역이 단지 사람들에 의해서 인정을 받거나
 사람들의 존경과 칭찬을 받는 것이 되지 않게 하소서.
그들의 심령 속에 은혜의 역사가 일어나게 하시어
    택한 자를 부르시고 거듭난 자를 인치시고 세우시며
   그들의 영혼에 영원한 축복이 임하게 하소서
   
나를 편견과 이기심에서 구원하소서
주님의 말씀을 듣는이들의 심령을 잔잔케 하시어
연약함으로 심은 씨앗이 능력으로 자라게하시소서
나의 설교를 듣는 이들이
   특별한 믿음의 눈으로 주님을 보게 하시고
   끝없는 영광의 찬란함을 목도하게 하소서
나의 모든 설교가 내게 은혜가 되게 하시고
   주님의 죽으신 사랑의 능력을 체험케 하소서
   주님의 피는 치유이고,
   주님의 임재는 축복이며,
   주님의 미소는 천국이고,
   주님의 십자가는 진리와 긍휼이 만나는 곳입니다.
나의 사역의 의심과 실망을 보시고 
   나로 교만에 빠지지 않게 하소서
   한 인간으로서, 한 사역자로서 
   지은 나의 많은 죄와 연약함을 사하시옵소서.
나의 연약하고 보잘 것 없는 수고 위에 
   그리고 허락하신 구원의 말씀 위에 주님의 축복을 부으소서
   주님의 백성과 함께 거하시고
   주님의 임재가 그들과 나의 분깃이 되게 하소서.
내가 다른 이들에게 전할 때에 
   나의 말이 단지 고상하고 훌륭한 것에 불과하지 않게 하시며
   나의 논리가 단지 세련되고 번득이는 것이 되지 않게 하시고 
   나의 설교가 힘이 없고 무미 건조하지 않게 하소서,
  무엇보다 주님을 높이고 비천한 죄인들을 일으키게 하소서.
 
오 ! 능력과 은혜의 주님이시여,
모든 심령이 주님의 손에 있고, 
모든 일이 주님의 처분 아래 있나이다.
나의 사역 위에 전능하신 주님의 뜻으로 인을 치소서.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