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도문/주일낮기도문

주일대표기도문 8월 첫째주

by 샤마임 2021. 7. 25.
728x90
반응형

주일대표기도문 8월 첫째주


약속에 신실하시며, 은혜와 사랑이 한량없으신 주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저희를 부르사 하나님의 자녀 삼으시고 무더위 속에서도 지켜 주심을 감사합니다. 8월 첫 주일예배를 하나님께 올려드립니다. 하나님의 거룩한 이름을 위하여 이곳에 임재하여 주시며 영광 받아 주옵소서. 이 시간 저희들의 마음은 생각을 열어 주님을 보기를 원합니다. 진실하시고 거룩하신 하나님의 이름이 높아지기를 원합니다.


저희 죄를 용서하소서.

어두운 저희들의 눈은 하나님의 밝음을 발견하지 못하고 세상의 추함을 따라 살아갔습니다. 우리의 추악한 생각은 온유하신 하나님의 사랑을 감사하지 못하며 썩어져가는 세상의 악습을 따라갔습니다. 이 시간 주의 보혈로 씻으사 온전히 주님을 바라보며 주의 능력과 위대하심을 깨달아 알기를 원합니다. 우리를 죄악에서 씻을이 오직 주의 보혈 밖에 없사오니 이 시간 크신 긍휼로 모든 죄악들을 씻어 주옵소서.


코로나, 나를 위한 기도

능력의 하나님 아버지, 코로나가 재 유행하면서 이 나라가 다시 한 번 큰 위기에 놓여 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의 능력으로 부흥과 성장했습니다. 36년 일제치하에서 굴욕을 당하던 이 나라가 주의 은혜로 독립을 하게 되었으나 전쟁으로 말미암안 동족상잔(同族相殘)의 고통을 겪어야 했습니다. 하지만 크신 하나님의 은혜로 말미암아 한강의 기적을 이루었고 선진국의 대열에 들어서게 되었습니다.


이 나라가 하나님의 나라 되게 하소서

하나님, 이제 이 나라가 다시 한 번 영적으로 성장하게 하옵소서. 대통령을 비롯하여 모든 국민들이 세상의 방식이 아닌 하나님 나라의 뜻을 구하며 살게 하시고, 이기적 욕망에 사로잡히지 않고 서로 사랑하는 나라되게 하옵소서. 코로나가 속히 물러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은혜 주시고, 무더위 속에서 수고하는 의료진들에게 육신적으로 지치지 않게 하시며 마음이 지치지 않도록 붙잡아 주옵소서.


주일학교와 청년회를 위해

지난주 주일학교 성경학교와 청소년부 수련회를 은혜 가운데 잘 마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여러모로 제한된 시간과 공간 속에서 치러졌지만 하나님의 크신 은혜로 잘 마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청년회 수련회가 아직 준비 중입니다. 코로나 상황이 계속되는 가운데 힘든 시간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하나님은 더 큰 은혜를 주실 줄 믿습니다. 수련회를 위하여 기도하며 준비하는 담당 목사님과 청년회 임원들에게 크신 복을 더하여 주옵소서.


8월 한 달 주님과 동행하게 하소서.

8월 동안 저희들이 힘써 하나님을 알며 동행하기를 원합니다. 무더위 속에서 우리의 영혼이 지치지 않게 하시고, 나태하지 않고 날마다 주님과 동행하게 하옵소서.  코로나로 인해 서로 만나지 못하지만 각자의 처소에서 매일 주님의 말씀을 묵상하며, 기도하는 삶을 살게 하소서.


예배를 위한 기도

하나님께 믿음으로 나아갑니다. 고개 숙여 주님을 예배하는 주의 백성들에게 복을 주시고, 각 처소에서 함께 온라인으로 예배하는 이들에게 동일한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찬양으로 영광 돌리는 특송팀의 찬양을 받으시고, 찬양대로 하나님께 온전히 영광 돌리는 시간 되기를 원합니다. 말씀을 선포하실 목사님께 크신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2020년 8월 대표기도문

 

주일낮예배대표기도문 8월 넷째 주

주일낮 예배대표기도문 8월 넷째 주 찬양(1) 모든 날들의 주관자이시며, 모든 만물의 아버지 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오늘도 저희들을 새롭게 하사 하나님만을 바라보며 나아가게

392766.tistory.com

2021년 8월 대표기도문 모음

 

8월 대표기도문 모음

8월 대표기도문 모음 시간이 또 흘려 2021년 8월입니다. 올까 오지 않을까 걱정아닌 걱정을 할때가 엊그제인데 여름의 한 중앙입니다. 7월 말을 기준으로 주일학교 성경학교가 거의 마무리되고,

392766.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