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코드 찬양 목록

샤마임 2021. 4. 9.

C코드 찬양 목록

 

C코드 찬양 목록

 


감당 못한 시험이 닥쳐와도(내가 승리하리라)
거룩 거룩 거룩 만군의 주여(거룩하신 주)

거룩하신 성령이여

거리마다 기븜으로

광대하신 주님

괴로울 때 주님의 얼굴 보라

구하라 

그를 향하여

나는 아네

나를 위해 오신 주님(사랑의 손길)

나 아무것 없어도

나에게 건강 있는 것(하나님을 위하여)

나의 만족과 유익을 위해

나의 입술의 모든 말과

나의 피난처 예수

나의 하나님 나의 구원자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나의 허물 모든 죄악을(생명보다 귀한 사랑)

나 지치고 내 영혼 연약할 때(날 세우시네)

날 만나라

내가 걷는 이 길이(하나님은 실수하지 않으신다네)

내가 너를 믿고

내가 너희를 위하여(처소를 예비하리라)

내가 산을 향하여 

내가 주를 처음 만났을 때

내 구주 예수님

내 안에 사는 이

내 영혼아 여호와를

내 입술로

너는 담장 너머로(야곱의 축복)

너는 크게 자유를 외치라

넘어져도(오뚜기)

눈부신 햇살안고(날 이끄시네)

능력의 이름 예수

들어주소서

만나서 반가워요

많은 이들 말하고(다시 복음 앞에)

매일 스치는 사람을(주가 필요해)

먼저 그 나라와 의를 구하라

무엇이 변치 않아(십자가)

반가워요 여러분

보좌 앞에 엎드려(예수의 피 밖에)

보좌에 계신 이와

복음을 들고 산을(주 다스리네)

비바람이 앞길을 막아도(주의 길을 가리)

사랑이 구주를 죽게 했네(왜 날 사랑하나)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산과 시내와 붉은 노을과(오셔서 다스리소서)

살아계신 성령님

성도들아 이 시간은(기회로다)

성령의 비가 내리네

세상 사람 날 부러워(부럽지 않네)

세상에서 방활할 때

승리하리라

심령이 가는한 자는(팔복)

아름다운 경배의 아침(왜)

아름다운 마음들이 모여서

아버지 당신의 마음이(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아주 먼 옛날(당신을 향한 노래)

약한 나로 강하게

어느 날 문득(주님의 숲)

어두운 밤에 캄캄한 밤에(실로암)

어떤 고통 어떤 시련 속에도(아버지)

어떤 길로 그분 따르고(그가 아시니)

언제나 내 모습

엘샤다이

여호와 우리 주여(시편8편)

예수 감사하리 주의 보혈

예수님 맞을 준비 됐나

예수 사랑해요

오래전 성경 속에(기적)

온 땅과 만민들아

완전한 사랑 부여주신

왜 나만 겪는 고난(주님 손 잡고 일어서세요)

우리는 모두 다(내 증인이 되리라)

우리 모두 양과 같이

우리에게 소원이 하나있네(우릴 사용하소서)

울고 있는 형제여

은혜로만 들어가네

이 땅의 동과 서 남과 북(한라에서 백두까지)

이 세상 어딜 가든지

이 시간 주니메 나온 우리들

이제 내가 살아도

이 풍진 세상을 만났으니

이 험한 세상

임마누엘

있는 모습 그대로

저 높은 하늘 위로(나로부터 시작되리)

전능하신 나의 구주(모든 것 가능해)

죄악의 사슬에서

죄에 빠져 헤매이다가(내게 오라)

죄인들을 위하여(예수 안에 생명)

주께 감사하세

주께와 엎드려

주님 것을 내것이라고(용서하소서)

주님 궁정으로 들어가리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주님 뜻대로 살기로 했네

주님 뜻대로 살기로 했네(돌아서지 않으리)

주님은 나의 사랑

주님은 나의 허물

주님의 보혈

주님의 성령

주님의 시간에

주님이 홀로 가신(사명)

주님 한분밖에는(나는행복해요)

주를 멀리 떠나 살면서(눈물만흘렸다오)

주를 영원히 송축해(내 기쁨 되신 주)

주 안에 우린 하나(기대)

주여 우리의 죄를(벙어리가 되어도)

주 예수 사랑 기쁨

주와 함께라면

주의 거룩하심 생각할 때

주의 신을 내가 떠나

주 품에 품으소서

초가삼간도(하늘 위에 집)

하나님 거룩하신 분(우리 겸손하게)

하나님 우리와 함께

하나님의 음성을(시편 40편)

하나님이시여(주는 나의)

하나님의 참사랑은

하나님 한 번도 나를(오 신실하신 주)

하늘나라 여는 길이(하늘나라 여는 문)

하늘보다 높으신 주사랑(하나님께서 세상을 사랑하사)

하늘의 별들처럼

할 수 있다 하신 이는

항상 진실케

허무한 시절 지날 때(성령이 오셨네)

호렙산 떨기 나무에

힘들고 지쳐(너는 내 아들이라)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HYMN' 카테고리의 다른 글

E코드 찬양 목록  (0) 2021.04.09
D코드 찬양 목록  (0) 2021.04.09
새찬송가 목록  (0) 2021.04.01
사순절 찬양(고난주간)과 콘티  (0) 2021.03.25
감사 찬양 모음, 날 구원하신 주 감사, 부르심  (2) 2020.11.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