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님과 함께하는 아침기도 / 김민정, 진영훈 / 생명의말씀사

샤마임 2020. 6. 28.

[갓피플에서 구입하기]

하나님과 함께하는 아침기도

김민정 목사의 영어로 드리는 아침기도입니다. 김민정 목사는 좋은목회연구소 대표이며, 우리는교회 협력 목사로 사역 중입니다. 매일 아침 기도문을 나누면서 적지 않은 분들에게 은혜를 주었습니다. 하나님께서 김민정 목사를 귀하게 쓰시고 계십니다. 이번 책은 그동안 나눈 기도문 중 100개를 선별하여 영문으로 번역했습니다. 책은 한글과 영문을 함께 볼 수 있도록 꾸몄습니다. 영문 기도문 번역은 진영훈 목사님께서 맡아 주셨습니다. 영어를 배우고, 영어 2세대들과 함께 사는 이민 성도들에게 유익하리라 믿습니다.

아침 기도문

 01 주님의 계획으로 채우는 한 해

좋으신 아버지,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오늘은 나의 1년을 위해 기도합니다. 아버지의 인도하심을 따라 이길 가는 동안 나의 부족함을 어떻게 채울지 돌아보게 하소서. 나이 마음에 떠오른 생각들이 주님이 주신 것이기를 구합니다. 주님의 계획을 가르쳐 주시고, 주님이 원하는 기도를 하게 하소서. 주님이 예비하신 것들로 올해를 채우겠습니다.

오늘도 만나는 이들에게 복을 나누게 하소서. 내가 움직이는 하나님의 복이 되기를 원합니다. 어디든 가든 하나님의 마음을 전하는 온기 있는 사람이 되게 하소서. 나의 주 나의 모든 것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Fulfilling God's Plan in the New Year

Gracious Father, I thank You for the start of a new day. Today, I desire to pray for the year ahead. As I walk this path in obedience to my Father's will, please help me to reflect on how to overcome my shortcomings. May the desires of my heart be the works of Your hand. Teach me Your ways, and let my prayer be in earnest according to Your will. I desire to fill this year with what You have in store for me. Help me to be a blessing to those I encounter today. May Your blessings flow forth through me. Wherever I should go, help me to share Your love with warmth and compassion. My Lord; Jesus, who is my all in all, in Your name I pray, Amen.

Today, One Line prayer

I desire to fill this year with what you have in store for me.

02 나의 열심이 헛되지 않도록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새날을 주셔서 감사합니다.하나님의 은혜가 나의 모든 순간을 사로잡기 원합니다. 나의 노력이헛수고가 되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의 은혜를 입어 큰 열매를 맺게 하소서. 하지 않아도 되는 일은 거절할 지혜를 주시고, 해야 하는 일은할 수 있는 용기를 주소서.무엇보다 하나님 마음에 맞는 선택을 하기 원합니다. 덕을 세우는 일인지 돌아보며 말하고 행동하게 하소서. 세상의 덧없음이 나의 의욕을빼앗아가지 않게 하소서.그보다 어두운 세상의 빛과 소금 되게 하심에 감사하며, 가장 어두운곳에 가서 빛이 되고 가장 부패한 곳에 가서 소금이 되게 하소서. 참빛 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오늘, 한줄 기도

하지 않아도 되는 일은 거절할 지혜를 주시고,해야 하는 일은 할 수 있는 용기를 주소서.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