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발견

샤마임 2011. 7. 3.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발견

에든버러 대학의 제임스 심프슨 경은 진통제를 발견하여 고통없이 수술을 받게 하는데 결정적인 기여를 하였다.
그것은 의학계의 노벨상 정도에 버금가는 발견이라고 한다.
많은 사람들의 그의 치적을 높이며 칭송했다.
어느날 그가 강의를 하고 있을 때 한 학생이 심프슨 경에게 물었다.
"선생님, 생애에 가장 뜻 깊은 발견 한 가지를 말씀하신다면 무엇입니까?"
많은 학생들이 진통제를 발견한 것이라고 대답할 것을 기대하며 기다렸다. 
그러나 심프슨 경의 대답은 전혀 다른 것이었다.
"나의 가장 위대한 발견은 나는 죄인이라는 것과 예수님이 나의 구주라는 사실을 발견한 것입니다"

그렇다!
가장 위대한 발견은 우리의 영원과 영혼에 관한 것이다. 
다른 것은 별로 중요한 것이 아니다.


사도바울은 자신이 하나님 앞에서 발견되기를 갈망하고, 그것이야 말로 가장 중요한 것임을 가르친다.
우리는 구주 예수님을 발견하고, 
아버지는 우리를그리스도 안에서 발견한다.

빌립보서 3:9 
그 안에서 발견되려 함이니 내가 가진 의는 율법에서 난 것이 아니요 오직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말미암은 것이니 곧 믿음으로 하나님께로부터 난 의라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