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독교 신간] 복있는사람 신간 부르심과 제자훈련

샤마임 2020. 2. 3.

[기독교 신간] 복있는사람 신간 부르심과 제자훈련

 

'에드먼드 클라우니'라는 낯설고도 익숙한 이름을 듣는 순간 반가움과 의혹이 동시에 일었다. 오래 전 에드먼드 클라우니라는 이름으로 번역 출간된 주석이 한 권 있었다. 여수룬출판사에서 출간했던 [베드로전서] 주석이었다. 1992년에 출간되었으니 벌써 30년이 다된 주석이다. 상당히 고무적이고 은혜로운 주석으로 기억한다. 당시에는 에드먼드 클라우니라는 이름으로 출간된 서적으로 그 책 한 권이었다. 필자가 저자의 다른 책이 있는가 확인해 보았지만 없었다. 그 책은 IVP에서 강해집으로 다시 출간된 것으로 안다. 증보된 것인지는 확인해 보지 않았다. 

 

 

전혀 생각지 못했다 갑자기 복있는사람에서 [부르심]이란 이름으로 신간이 출간되었다는 소식이 드렸다. 그런데 이번에는 팀 켈러의 영적 스승이라는 거창한 선전문구까지 표지에 인쇄되어 있다. 그러고보니 팀 켈러와 상당부분 성향이 비슷하지 않는가 싶다.

 

[갓피플몰] 부르심

 

mall.godpeople.com

혹시나 싶어 다른 책이 있는가 찾아보니 [베드로전서]외에는 몇 권이 더 보인다. IVP에서 1999년에 출간된 <교회>와 2008년 크리스챤출판사에서 <예수님은 십게명을 어떻게 해석하셨는가?>도 번역 출간되었다. 1991년 한국기독교교육연구원에서 <설교와 성경신학>이란 제목으로 출간된 것도 확인했다. 1991년 5월에는 네비게이토에서 <구약에 나타난 그리스도>를 출간한 바 있다. 현재 모두 절판된 상태이고 부르심만 신간으로 나와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