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독교신간] 세움북스 신간 / 핵심감정 공동체, 맥체인 성경읽기해설(1-3월)

샤마임 2019. 12. 24.
반응형

[기독교신간] 세움북스 신간 / 핵심감정 공동체, 맥체인 성경읽기해설(1-3월)

 

그저 감탄할 뿐입니다. 작은 출판사임에도 요즘 책 출간하는 속도나 질에 있어서 상당한 수준입니다. 특히 교회에 꼭 필요한 실용적 도서들을 출간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두 권의 책이 출간되었습니다. 

앞서서 소개한 노승수 목사의 [핵심감정 공동체]를 출간했고, 이번에는 임승민 목사의 [맥체인 성경읽기해설 1-3월]입니다.  맥체인 성경읽기는 일년에 일독 성경을 통독하도록 구성된 것입니다. 하지만 기존의 방식과 다르게 신구약을 살펴볼 수 있도록 해서 통독 자체보다는 매일의 경건을 위해 유용한 읽기입니다. 타의 추종을 불허했던 맥체인 목사의 경건 생활이 스며있는 읽기표입니다. 이번에 임승민 목사의 해설서를 통해 좀더 깊이 접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해에 성경 통독을 계획하고 있는 교회라면 이 책을 통해 경건한 성경 읽기를 시도해 보기를 권합니다.

 

[갓피플몰] 맥체인 성경읽기 해설 1 (1월, 2월, 3월)

 

mall.godpeople.com

[맥체인 성경 읽기 한글파일은 이곳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노승수 목사의 핵심감정 시리즈는 심리학의 관점에서 인간의 내면을 들여다 보도록 돕습니다. 그러나 기존의 인본주의적 심리학과는 사뭇 다릅니다. 철저히 성경적 관점에서 다시 재해석하고 정리한 책입니다. 네 번째 출간되는 '공동체'는 개인을 너머 교회를 지향하도록 돕습니다. 

 

[갓피플몰] 핵심감정 공동체

 

mall.godpeople.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